[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엔씨소프트(www.ncsoft.com 대표 김택진)는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리니지 레드나이츠(Lineage Red Knights)’ 사전 예약에서 혈맹 커뮤니티가 2만개 이상 생성됐다고 7일 밝혔다. 리니지 레드나이츠는 8일 12개국 구글·애플 앱 마켓에 동시 출시된다.
지난 4일 마감된 혈맹 생성 이벤트에서 2만개 이상이 만들어졌다. 혈맹은 게임 이용자의 커뮤니티로 리니지 레드나이츠의 핵심 시스템 중 하나이다.
사전 예약 프로모션에 참가한 이용자는 리니지 레드나이츠 출시 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게임 안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재화(다이아 200개, 20만 아데나)와 아이템(희귀급 영웅 무기 1종, 무기 강화 주문서 등)을 얻게 된다.
리니지 레드나이츠는 리니지 지식재산(IP)을 활용해 엔씨소프트가 직접 개발한 모바일게임이다. 18년간 리니지를 서비스한 엔씨소프트의 노하우를 모바일에 담아냈다. 최근에는 한국 영화를 대표하는 박찬욱 감독을 광고 모델로 기용했다.
엔씨소프트 퍼블리싱 1센터장 심승보 상무는 “리니지 레드나이츠 플레이를 통해 모바일로 재해석한 리니지의 재미와 가치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폰16 공시지원금, 전작과 비교해보니…"기본 모델은 낮아져"
2024-09-20 19:39:53오징어게임2, 새 게임은 '이것'?…티저 영상에 '힌트' 있다
2024-09-20 19:37:56[취재수첩] 지상파 콘텐츠 가치, 제대로 산정해야 할때
2024-09-20 16:08:31“現 미디어 산업 특성 반영한 새로운 방발기금 제도 논의 필요”
2024-09-20 14:15:21SKT 에이닷·LGU+ 익시오, KT는 "검토 중" [IT클로즈업]
2024-09-20 13:43:01MBC스포츠+·CGV, 프로야구 실시간 이원생중계 나서
2024-09-20 10:04:32잠재적 리스크도 기꺼이? 크래프톤, 배그 차기작 찾아 ‘직진’
2024-09-20 13:47:19SOOP이 청년 꿈 응원하는 방법은?…“다양한 콘텐츠와 지원 제도 활용”
2024-09-20 09:2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