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에서 옷 산다"…무신사 스탠다드 ‘골목 유통’ 진출
클레어스, ARrC '끼엔' 베트남 현지 앰배서더 발탁
올 봄 트렌드는 ‘스커트 팬츠’…무신사 "검색량도 3배↑"
[신간] 일하는 방식의 혁신이 진짜혁신이다… NIA원장 출신 문용식의 '정보화 강국' 비판과 대안
CJ올리브영, 6000억대 KDB생명타워 빌딩 품는다
[DD퇴근길] 中 테무의 역습?…韓 오픈마켓 판매자 직접 구한다
무신사, K패션 성지 등극… "외국인 매출 전년비 6배 증가"
'미주' 달리는 아모레 vs '뷰티테크' LG생활건강…상반기 승자는
뉴발란스, 한국시장 직접 운영 선언…이랜드월드와 협력은 지속
발란, ‘럭셔리 가구·리빙 사업’ 본격 진출
무신사 “신학기 맞이 백팩 수요 증가”…노스페이스 컬렉션 기획전 인기
[틈새유통] 봄나들이 의류·잡화·뷰티·가전 한 곳에 모았다…신상 살펴볼까
패션 플랫폼, AI로 흑자 찍는다…개인화 추천 기술로 매출 쑥↑
CJ ‘온리원’ 경영 대표 사례 올리브영, 하버드 경영대학원 연구 대상 선정
“스마트폰 사진이 패션 화보?” 잘파세대 스파오 직원의 발상, ‘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