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엔씨소프트(www.ncsoft.com 대표 김택진)가 2016년 3분기 실적 결산(연결기준) 결과 매출 2176억원, 영업이익 651억원, 당기순이익 479억원을 기록했다고 10일 공시했다.
전년동기 대비 매출과 영업이익, 당기순이익 각각 11%, 29%, 56% 증가했다. 전분기 대비 실적은 줄었다. 매출은 10%,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각각 24%, 47% 감소했다.
지역별 매출은 한국 1427억원, 북미/유럽 276억원, 일본 128억원, 대만 103억원, 로열티 242억원이다. 제품별로는 리니지 838억원, 리니지2 206억원, 아이온 161억원, 블레이드&소울 401억원, 길드워2 153억원을 기록했다. 전년동기대비 리니지2는 32%, 블레이드&소울은 61%의 매출 증가를 보였다.
엔씨소프트는 12월 8일 모바일 게임 리니지 레드나이츠를 아시아 12개국에서 동시 출시한다. 차기작으로 리니지M, 블레이드&소울: 정령의 반지, 파이널 블레이드 등의 모바일게임과 리니지 이터널, MXM 등의 PC온라인게임을 준비 중이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알뜰폰 업계, 갤럭시S25 가입자 사전유치 경쟁 ‘후끈’
2025-01-19 13:16:35[OTT레이더] 김혜수의 팩트 폭행…디즈니+, '트리거'
2025-01-19 10:15:47[알뜰폰경쟁력강화방안]③전광훈도 적자…설비투자 여력있는 사업자는 ‘단 한 곳’
2025-01-18 08:14:00'갤럭시S25 슬림 vs 아이폰17 에어' 두께전쟁 예고
2025-01-17 17:46:11[DD퇴근길] 美 트럼프 취임식, '쿠팡'도 간다…'피지컬: 100', 제작사 바뀐다
2025-01-17 17:33:29'갤럭시S25' 건너 뛰고…'갤S26' 스택형 배터리 탑재 '솔솔'
2025-01-17 16:17:14넥슨, 삼성전자와 ‘카잔’ 3D 게이밍 경험 위한 기술 MOU 체결
2025-01-19 11:09:54[뉴겜] ‘발할라서바이벌’, 한 손으로 쉽고 빠른 액션 쾌감… 전략·성장도 "10분 만에"
2025-01-19 11:09:35“와, 먹어보고 싶네” 영상 하나로 누적 5만팩…‘유튜브 쇼핑’ 무서운 저력
2025-01-19 10:14:53[현장] 스노우메이지 매력에 ‘일시정지’… 강남 달군 던파 팝업
2025-01-17 17:33:0424시간 후 댓글창 폭파…말 많던 다음뉴스 타임톡, 이용자 불편 듣는다
2025-01-17 15:05:38[IT클로즈업] 분기점 맞은 K-게임, 신흥 시장이 해법될까
2025-01-17 15:0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