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엔씨소프트(www.ncsoft.com 대표 김택진)가 2016년 3분기 실적 결산(연결기준) 결과 매출 2176억원, 영업이익 651억원, 당기순이익 479억원을 기록했다고 10일 공시했다.
전년동기 대비 매출과 영업이익, 당기순이익 각각 11%, 29%, 56% 증가했다. 전분기 대비 실적은 줄었다. 매출은 10%,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각각 24%, 47% 감소했다.
지역별 매출은 한국 1427억원, 북미/유럽 276억원, 일본 128억원, 대만 103억원, 로열티 242억원이다. 제품별로는 리니지 838억원, 리니지2 206억원, 아이온 161억원, 블레이드&소울 401억원, 길드워2 153억원을 기록했다. 전년동기대비 리니지2는 32%, 블레이드&소울은 61%의 매출 증가를 보였다.
엔씨소프트는 12월 8일 모바일 게임 리니지 레드나이츠를 아시아 12개국에서 동시 출시한다. 차기작으로 리니지M, 블레이드&소울: 정령의 반지, 파이널 블레이드 등의 모바일게임과 리니지 이터널, MXM 등의 PC온라인게임을 준비 중이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법원, 신동호 EBS 신임사장 임명 제동…집행정지 신청 인용
2025-04-07 17:31:11유상임 장관, 잔여 임기 과제는… "GPU 보릿고개, 추경 절실" (종합)
2025-04-07 14:07:45[일문일답] 유상임 장관 “남은 임기 2개월 남짓…ICT 발전 위해 최선”
2025-04-07 13:35:25과기정통부, 6G 리더십 확보한다…저궤도 위성통신 R&D 착수
2025-04-07 11:00:00KT “AI로 392건 보이스피싱탐지, 160억원 피해예방 효과”
2025-04-07 10:12:28[인터뷰] “메시지 마케팅 시장, 지속 성장 중”...iM택시가 KT 택한 이유는?
2025-04-07 09:00:00[단독] 남성판 '호텔 델루나'…신작 '그랜드 갤럭시' 넷플릭스行
2025-04-07 17:39:51[DD퇴근길] IDC 꺼지자 시스템 셧다운…"메일나라, 복구 중"
2025-04-07 17:10:02네이버-브릴리언트 코리아, AI기술-데이터 협력 시작한다
2025-04-07 16:41:06카카오게임즈, 장애인 게임 접근성 높인다…3년 연속 보조기기 지원
2025-04-07 14:49:33지그재그, 온·오프라인 '뷰티 페스타' 개최…최대 97% 할인
2025-04-07 14: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