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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신진 패션 디자이너 판로 확대 지원

- 18일까지 ‘C.AVENUE 디자이너 브랜드위크’ 진행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쿠팡이 코로나19로 판매 부진을 겪는 국내 신진 디자이너들의 온라인 진출을 돕는다.

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은 서울 패션창작스튜디오, 경기 패션창작스튜디오와 함께 ‘C.AVENUE 디자이너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18일까지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시즌오프와 클리어런스 상품들을 한정기간 특가, 즉시할인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의류뿐만 아니라 쥬얼리·가방·신발·패션 액세서리 등 다양한 브랜드 1000여개 상품이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번 기획전에는 더스톨른가먼트, 더스튜디오케이, 디와이에스, 르이엘, 르휘, 누퍼, 줄리앤데이지, 루므, 던 팩토리 등 총 32개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가 참석한다. 대표 상품으로 김상원 디자이너의 컨츄리파우더 티셔츠, 박혜인 디자이너의 티나블러썸 저지 원피스, 장윤경 디자이너의 쎄쎄쎄 시그니쳐 무궁화 티셔츠 등을 한정판매 한다.

쿠팡 김지은 패션 디렉터는 "코로나19와 경기침체로 어려운 시기에 쿠팡 C.AVENUE는 신진 디자이너에게 온라인 판로 확대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들이 도전과 성장을 지속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선보일 계획” 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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