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게임

컴투스 ‘MLB 9이닝스 25’, 한국 및 대만 원스토어 출시

[ⓒ컴투스]
[ⓒ컴투스]

[디지털데일리 문대찬기자] 컴투스는 모바일 야구 게임 ‘MLB 9이닝스 25’를 원스토어에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최근 넘버링 변경을 완료한 ‘MLB 9이닝스 25’는 MLB 공식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모든 구단과 선수들의 최신 정보를 반영한 컴투스의 대표 메이저리그 야구 게임이다.

출시 이후 구글 플레이 122개국, 애플 앱스토어 91개국 스포츠 게임 매출 순위 TOP 10을 기록하며 글로벌 야구 게임 팬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컴투스는 이번 원스토어 정식 출시를 통해 글로벌 야구게임 팬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본격적인 새 시즌 준비에 들어간다는 계획이다.

출시를 기념해 인기 아이템도 선물한다. 오는 28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구단 선택 다이아몬드 선수’, ‘한계돌파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현재 MLB 9이닝스 25는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비시즌에도 야구의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지난 시즌 종료 후 메이저리그 선수들의 개성을 살려 플레이하는 재미를 더하기 위해 MLB를 대표하는 주요 선수들의 ‘코어 플레이어’, ‘아웃스탠딩’, ‘비컴 레전드’ 카드 스킨 타입을 추가했다.

이에 더해 신규 유저와 전력 강화가 필요한 유저를 위해 성장 시스템과 각종 콘텐츠도 개편했다. 튜토리얼이 간소화됐고, 신규 유저를 위한 웰컴 박스 보상을 강화해 ‘구단 포지션 선택 다이아몬드팩’, ’한계돌파권’ 등 게임 내 인기 등급 선수와 아이템을 선물하고 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