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채성오기자] 국내 알뜰폰 기업 KT엠모바일(대표 채정호)이 '내일의 통신사' 광고 모델로 배우 안재홍을 발탁했다고 11일 밝혔다.
앞서 KT엠모바일은 MZ세대가 공감할 '내일'이라는 모티브로 믿고 보는 배우 안재홍과 함께 브랜드 필름을 제작했다. 브랜드 필름은 기업의 목표와 가치관을 담은 브랜드 영상물로 MZ세대와 공감하기 위해 준비했다고 KT엠모바일 측은 설명했다. 이번 공개한 '고백', '버저비터' 스토리 2편은 유튜브, SNS, 넷플릭스 등으로 송출될 예정이다.
KT엠모바일 관계자는 "도전과 변신의 아이콘으로 대중에게 친근한 배우 안재홍이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알뜰폰 시장을 이끌어가는 국민 통신사 KT엠모바일의 이미지와 잘 어우러진다고 판단해 발탁하게 됐다"며 "안재홍 배우와 함께 MZ세대들이 공감할 이야기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실제로 KT엠모바일은 이번 광고를 통해 알뜰폰 업계의 틀을 깨고 '내일의 통신사'로 고객들에게 한 단계 더 나아가겠다는 성장 의지를 드러냈다.
KT엠모바일은 지난 4월 출시한 '아무나 결합' 서비스로 기존 통신사 결합의 개념을 깬 합리적인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며 2030세대 고객층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아무나 결합 서비스는 KT엠모바일 고객이라면 가족, 친구, 지인뿐만 아니라 누구와도 결합을 통해 매달 최대 20GB 무료 데이터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또한 KT엠모바일은 알뜰폰 가입자도 다양한 통신 서비스를 즐길 수 있게 ▲영화 ▲편의점 ▲여행 등 MZ세대를 겨냥해 매달 제공되는 제휴 할인 쿠폰과 고객 전용 온라인 쇼핑몰 M스토어 등 멤버십 혜택을 확대하고 있다.
이광규 KT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배우 안재홍이 가진 친숙한 이미지가 MZ세대와 공감하며 KT엠모바일과 알뜰폰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개선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알뜰폰 점유율 제한, ‘졸속심사’ 논란…소위 전날 수정의견 공유
2024-11-27 13:17:35SKB, 50% 빨라진 '가정용 와이파이7 AP' 개발…"내년 상용화"
2024-11-27 09:44:40"미리 만나보세요"…오징어게임2, 글로벌 이벤트로 팬심 공략
2024-11-27 09:15:02LS, '2025년 임원인사' 단행…'3세 경영'에 힘 싣는다
2024-11-26 19:04:30KT스카이라이프, 특별희망퇴직 단행…"강압적 진행 아냐"
2024-11-26 19:03:53블로믹스 ‘테일즈런너RPG’, 정식 출시 앞서 사전 공개 서비스 시작
2024-11-27 12:06:19정부, 택시 플랫폼 배차·요금 개선 권한 가진다…연말 법 개정 추진
2024-11-27 10:24:59올해 큰 사랑받은 카카오 이모티콘은?…듀..가나디·망곰·잔망루피
2024-11-27 10:24:57[IT클로즈업] ‘생태계의 플라이휠’ 쿠팡 넘보는 네이버, 넷플릭스 가입자 ‘정조준’
2024-11-27 10:07:38넷플릭스·삼성도 배팅한 클라우드 게임, ‘대중화’는 난제
2024-11-27 09:1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