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한국후지제록스(www.fujixerox.co.kr 대표 우에노 야스아키)가 26일 여수세계박람회에서 운영하고 있는 포토존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관람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범선 모양의 포토존에는 여수세계박람회의 마스코트 여니와 수니가 잘 어우러져 있어 박람회를 찾은 관람객들에게 기념촬영 장소로 인기가 높다. 한국후지제록스는 포토존에서 찍은 관람객들의 사진을 고성능 디지털 인쇄기 700 DCP와 전용지로 출력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국후지제록스는 하루 평균 200여명의 관람객이 찾던 포토존에 휴가철을 맞아 500명이 넘는 관람객이 몰려들고 있다고 밝혔다.
한국후지제록스 포토존은 여수세계박람회 1문(오동도입구) 앞 아쿠아리움 광장에 위치하고 있으며 하루 두 차례(10:30-11:30 및 14:30-15:30) 진행된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TT레이더] 협박전화 한 통에…넷플릭스·웨이브 '지금 거신 전화는'
2024-11-24 13:04:04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유료방송 시장, 역성장 지속…케이블TV 사업자 중 SKB 유일 성장
2024-11-22 13:28:49[디즈니 쇼케이스] 판타스틱4, MCU 합류…미소 짓는 케빈 파이기
2024-11-22 12:56:31LGU+,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AX 컴퍼니 구조 전환 가속화"
2024-11-22 10:18:34“놀러 가고 싶지만 흔한 곳 싫어”…벌써 160만 다녀간 네이버 서비스
2024-11-24 13:05:06드림어스컴퍼니, 자본준비금 감액해 이익잉여금 500억원 전입
2024-11-22 14:57:25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12월 ‘놀 유니버스’로 법인 통합
2024-11-22 14:5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