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콘텐츠

예스24, 첫 컬러 e북 리더기 '크레마 팔레트' 선보인다

[ⓒ 예스24]
[ⓒ 예스24]

[디지털데일리 채성오기자]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e북 리더기 '크레마 시리즈'의 신규 모델 '크레마 팔레트'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정식 출시는 오는 20일이다.

예스24의 첫 컬러 e북 리더기 크레마 팔레트는 풀컬러 화면으로 전자책을 즐길 수 있는 7인치 컬러 패널과 책을 펼친 순간을 닮은 오픈북 디자인의 물리키 버튼이 가장 큰 특징이다. 사용자 선호에 따라 손쉽게 컬러 또는 흑백 모드로 전환할 수 있다.

화이트와 블랙 두 색상으로 출시되는 이번 제품은 4096가지 컬러를 구현하는 특징에서 모티브를 얻어 '팔레트(Palette)'라는 이름을 붙인 것으로 알려졌다.

무게는 210g으로 설계됐고 1회 충전 시 최대 145시간 사용할 수 있는 고용량 배터리와 최신 운영체제(OS)인 '안드로이드 14'를 탑재했다. 가격은 32만9000원으로 책정됐다.

컬러 리더기의 감성을 극대화하는 공식 아트워크도 마련됐다. 일러스트레이터 '드로잉메리'와 협업한 슬립(대기)·종료 화면을 탑재해 전원이 꺼진 상태에서도 팔레트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읽던 도서 표지를 슬립 화면으로 설정하는 기능도 새롭게 선보이며, 디자인 브랜드 컴포지션 스튜디오 콜라보 플립 커버 케이스 등 공식 액세서리 라인업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예스24는 크레마 팔레트 출시를 기념해 예약판매 이벤트에 나섰다. 예약판매 기간인 이날부터 오는 20일 오전 9시까지 예스24 홈페이지에서 크레마 팔레트를 구매하면 e북 리더기 꾸미기용 '크레마 팔레트X드로잉메리 마스킹 테이프'와 예스24 구독 서비스 '크레마클럽' 90일 이용권을 제공한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