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유플러스, 롯데시네마에 공동 브랜드숍 열어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LG유플러스와 롯데시네마가 손을 잡았다. 양사는 공동 브랜드와 요금제 등 마케팅 협력에 나선다.
LG유플러스(www.uplus.co.kr 대표 이상철)는 롯데시네마와 통신서비스와 멀티플렉스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는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양사는 ▲공동 브랜드숍 ▲전용 요금제 ▲제휴카드 등 서비스와 마케팅 협력을 진행한다.
우선 롯데시네마 김포공항점과 영등포점에 공동 브랜드숍 1·2호점을 열었다. 공동 브랜드는 ‘롯데 미친 숍(LOTTE me親 SHOP)으로 정했다. ’나(ME)와 친근(親)하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곳에서는 이동통신 가입과 체험이 가능하다. 현장에서 가입하면 롯데시네마 포인트와 영화관람권 등을 준다.
한편 양사는 전국 롯데시네마 상영관 20여개로 매장을 확대할 방침이다. 이와 함께 롯데시네마 전용요금제와 제휴카드를 내놓을 계획이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GU+ 홍범식, 취임 후 첫 성적표 '맑음'…AI서 성장동력 확보 과제(종합)
2025-05-08 13:21:38“비용효율화 효과” LGU+, 올해 1분기 영업익 전년比 15.6%↑
2025-05-08 11:24:33LG헬로비전, 올 1분기 실적 회복…영업익 전년比 73.1% '껑충'
2025-05-08 10:46:38“효자 디즈니+”...디즈니, 회계연도 2분기 영업익 전년比 15%↑
2025-05-08 10:42:28알뜰폰 중개 플랫폼 ‘모요’, 유심 무료 제공·배송 서비스 시작
2025-05-08 09:46:33카카오, AI 메이트 서비스 ‘카나나’ CBT 시작…개인화·그룹 기능 강화
2025-05-08 11:27:40프리즘, '제61회 백상예술대상' 글로벌 중계…"시청자만 380만"
2025-05-08 10:52:50이정재 회사 아티스트그룹, '재벌집 막내아들' 시즌2 공동 제작한다
2025-05-08 10:51:26[컨콜] 카카오-오픈AI, 본격 협업 단계 진입…“에이전트 AI에 집중”
2025-05-08 10:50:06“땡큐, 쿠키런” 데브시스터즈, 올 1분기 호실적…핵심 타이틀 경쟁력 강화
2025-05-08 10:49:26하이브IM, 넥써쓰와 '던전스토커즈' 퍼블리싱 계약 해지
2025-05-08 10: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