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팔도는 '팔도비빔면Ⅱ(TWO, 투)'가 출시 5일 만에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당초 목표로 한 판매 계획을 2주가량 앞당긴 수치다. 팔도는 생산량 확대와 함께 마케팅 활동에 집중해 관련 시장을 공략할 방침이다.
'팔도비빔면Ⅱ'는 변화하는 소비자 취향에 맞춰 선보인 신개념 비빔라면으로 기존 고추장 베이스와 달리 간장, 후추 베이스 제품이다. 뜨겁게도 차갑게도 비벼 먹을 수 있는 하이브리드 조리방식이 특색이다. 자체 조사에서는 7:3 비율로 뜨겁게 먹는 방식을 선호했다.
회사 측은 "뜨겁게 조리하면 소금, 후추의 감칠맛이 강해져 차돌박이, 삼겹살 등 육류를 곁들이면 좋다"며 "또 면발을 씻어 차갑게 먹으면 꼬들꼬들한 식감과 함께 알싸한 매운맛이 살아난다. 골뱅이, 조미김 등이 풍미를 높여준다"고 설명했다.
새롭게 발탁된 브랜드 모델 배우 변우석과 시너지 효과도 크다. 드라마 '선재업고 튀어' 종영 이후 국내외 팬들로 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변우석은 소비자 참여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 중이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유료방송 시장, 역성장 지속…케이블TV 사업자 중 SKB 유일 성장
2024-11-22 13:28:49[디즈니 쇼케이스] 판타스틱4, MCU 합류…미소 짓는 케빈 파이기
2024-11-22 12:56:31LGU+,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AX 컴퍼니 구조 전환 가속화"
2024-11-22 10:18:34LG헬로 송구영 대표이사 재선임…사업 수익성 개선 '총력'
2024-11-21 18:33:01드림어스컴퍼니, 자본준비금 감액해 이익잉여금 500억원 전입
2024-11-22 14:57:25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12월 ‘놀 유니버스’로 법인 통합
2024-11-22 14:57:10논란의 ‘퐁퐁남’ 공모전 탈락…네이버웹툰 공식 사과 “외부 자문위 마련할 것”
2024-11-22 14:23:57쏘카·네이버 모빌리티 동맹 순항…네이버로 유입된 쏘카 이용자 86%가 ‘신규’
2024-11-22 12:5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