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팔도는 '팔도비빔면Ⅱ(TWO, 투)'가 출시 5일 만에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당초 목표로 한 판매 계획을 2주가량 앞당긴 수치다. 팔도는 생산량 확대와 함께 마케팅 활동에 집중해 관련 시장을 공략할 방침이다.
'팔도비빔면Ⅱ'는 변화하는 소비자 취향에 맞춰 선보인 신개념 비빔라면으로 기존 고추장 베이스와 달리 간장, 후추 베이스 제품이다. 뜨겁게도 차갑게도 비벼 먹을 수 있는 하이브리드 조리방식이 특색이다. 자체 조사에서는 7:3 비율로 뜨겁게 먹는 방식을 선호했다.
회사 측은 "뜨겁게 조리하면 소금, 후추의 감칠맛이 강해져 차돌박이, 삼겹살 등 육류를 곁들이면 좋다"며 "또 면발을 씻어 차갑게 먹으면 꼬들꼬들한 식감과 함께 알싸한 매운맛이 살아난다. 골뱅이, 조미김 등이 풍미를 높여준다"고 설명했다.
새롭게 발탁된 브랜드 모델 배우 변우석과 시너지 효과도 크다. 드라마 '선재업고 튀어' 종영 이후 국내외 팬들로 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변우석은 소비자 참여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 중이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내 아이 경기, 앱으로 본다…스카이라이프, 新 '스포츠 중계' 시장 포문(종합)
2024-09-19 17:37:25류광준 과기혁신본부장, 양자 간담회 개최…"지원 ·소통 확대"
2024-09-19 15:00:00이해민 "GS‧현대‧CJ 홈쇼핑, 중소기업 상생 성적표 낙제점"
2024-09-19 14:54:06[DD퇴근길] 현대차, KT 최대주주로…공공 SaaS 활성화 시동
2024-09-19 17:43:48[기업법률리그 57] 동영상 플랫폼의 콘텐츠를 상업적으로 활용할 때 유의점
2024-09-19 14:56:02‘지스타 2024’, G-CON 2024 라인업 공개… 글로벌 개발자 총출동
2024-09-19 14:27:45[IT클로즈업] 스팀·에픽 틈새 노려라, 엔씨 ‘퍼플’ 생존법은
2024-09-19 14:20:38센티언스 ‘사우스폴비밥’, 도쿄 게임쇼 출품… 대학생 토너먼트도 계획
2024-09-19 14:1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