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나연기자] 알리익스프레스가 최근 3일간 진행한 ‘1000억 페스타’에서 가장 높은 판매율을 보이는 상품은 식품, 전자제품 부문으로 나타났다. 인기 상품을 1000원에 판매하는 ‘특별 타임 세일’도 수 초만에 품절되는 등 호응을 얻고 있다.
알리익스프레스가 최근 3일간 진행한 1000억 페스타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인기 상품 순위를 21일 공개했다. 지난 18일 시작된 1000억 페스타는 총 1000억원 상당의 쇼핑 보조금을 지원하고, 선별한 인기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행사다.
회사에 따르면 행사 기간 상위권 상품군은 즉석밥, 게이밍 모니터, 망고, 로봇 청소기,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순으로 집계됐다. 특히 매일 오전 10시와 밤 10시 정각에 시작하는 타임 세일 상품은 거의 판매 시작 즉시 모두 동나는 상태다. 당초 상품이 품절 되는 시간은 10초 정도였으나, 현재는 그보다 더 빨리 매진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 대표는 “K-베뉴의 1000억 페스타가 3일째로 접어든 지금,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라며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어 앞으로도 고객들의 참여와 관심이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료방송 시장, 역성장 지속…케이블TV 사업자 중 SKB 유일 성장
2024-11-22 13:28:49[디즈니 쇼케이스] 판타스틱4, MCU 합류…미소 짓는 케빈 파이기
2024-11-22 12:56:31LGU+,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AX 컴퍼니 구조 전환 가속화"
2024-11-22 10:18:34LG헬로 송구영 대표이사 재선임…사업 수익성 개선 '총력'
2024-11-21 18:33:01[디즈니 쇼케이스] 韓 강풀·日 간니발…로컬 중심은 '만화 IP'(종합)
2024-11-21 17:53:07쏘카·네이버 모빌리티 동맹 순항…네이버로 유입된 쏘카 이용자 86%가 ‘신규’
2024-11-22 12:58:15풍전등화 구글, 美법무부 “검색 독점 방지 위해 크롬 팔아라”
2024-11-22 09:51:10[DD's톡] 네이버는 쭉쭉 오르는데…카카오는 왜 아직도 ‘삼카오’일까
2024-11-22 09:49:56네이버·네이버클라우드, 한국수출입은행과 사우디 사업 진출 협력
2024-11-22 09:49:28사무실 우선출근 내세운 카카오, ‘주 1회’ 재택근무 부활시킨다
2024-11-21 20:38:55국내 게임사 4곳, 구글과 인앱결제 담합?…시민단체 주장에 반박 쏟아진 이유[종합]
2024-11-21 20:0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