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알리익스프레스가 K-Venue(케이베뉴)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1000억 페스타’를 시작하고, 쇼핑 지원금 제공에 나선다.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 이하 알리)는 애니버서리 세일 기간에 맞춰 ‘1000억 페스타’를 처음 선보이고, 국내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케이베뉴에 입점한 국내 기업 및 브랜드들의 판매 증대를 돕겠다고 19일 밝혔다.
알리는 1000억 페스타를 위해 총 1000억원 상당의 쇼핑 보조금을 100% 지원하고, 소비자 반응과 판매량이 좋은 인기 상품을 선별해 할인률이 높은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러한 할인 보조금 지원은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국내 판매자들과 상생을 도모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알리는 중소 판매자들의 판로 개척과 이들이 소비자의 기대를 더욱 충족시키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1000억 페스타가 진행되는 동안 알리는 케이베뉴에서 선별된 ‘최저가 도전’ 상품을 파격 할인가에 선보이는 것은 물론,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10시에 특별 타임 세일도 진행한다.
지난 18일, 세일 첫날 진행된 타임세일에서는 계란, 바나나, 망고, 딸기, 한우 등의 신선식품이 1000원에 판매돼 10초 만에 전 상품이 매진되는 등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남은 기간 동안 진행되는 타임 세일에서는 신선식품 외에도 CJ의 알리반점 세트 및 햇반, 수세미 물티슈, 생리대 등이 최저 1000원에서 1만7950원 사이 가격에 판매될 예정이다.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 대표는 “이번 1000억 페스타를 통해 한국 소비자들의 쇼핑에 즐거움을 더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해 국내 파트너들의 지속적인 동반 성장도 지원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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