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권하영 기자] SK텔링크(대표 하성호)는 자사 알뜰폰 브랜드 ‘SK 세븐모바일’이 최근 국내 3대 고객만족도 조사 알뜰폰 서비스 부문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5월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와 9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위를 기록했던 ’SK 세븐모바일’은 8일 발표된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조사에서도 알뜰폰 부문 1위를 차지했다.
‘SK 세븐모바일’은 매월 가입 후 3·6·9개월이 경과된 고객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시행하는 ‘바른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잠재된 고객불만 발굴 및 제도개선을 위해서 노력하고 있으며, 24시간 챗봇 상담 서비스를 도입해 온라인 및 모바일 환경에서 고객문의에 실시간으로 대응하고 있다.
알뜰폰 이용자 보호 업무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방송통신위원회는 주요 알뜰폰 사업자가 이용자 보호 관련 업무를 잘 수행하고 개선하는지, 고객 및 이용자의 평가는 우수한지 등에 대해 연 1회 종합 평가하고 그 결과를 발표하는데, 지난해 SK텔링크는 알뜰폰 자회사 중 유일하게 최우수 등급인 ‘매우 우수’를 받았다.
‘SK 세븐모바일’은 3대 고객만족도 조사 알뜰폰 부문 트리플 크라운 달성을 기념해 11월 한달 간 신규가입 및 번호이동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300명을 추첨해 신세계상품권 3만원을 지급하는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GU+·LG AI연구원 '원팀'으로…"온디바이스 AI '익시오' 고도화" [MWC25]
2025-03-09 13:01:45KT, IPTV·홈쇼핑 동맹 강화…GSI 활용 상생방안 마련
2025-03-09 12:46:28"5G서 속도 이야기됐다면"…글로벌 6G표준 개발 논의 韓서 시작 (종합)
2025-03-09 12:03:00韓 6G 포문 연다…3GPP 6G 워크숍, 10일 인천서 개최
2025-03-09 12:00:00[KT 미디어유니버스 점검下] 합병 제한 풀렸지만…'애물단지'와 '전략거점'의 기로
2025-03-08 15:24:28[OTT레이더] 3월 봄날 딱맞는 청춘로맨스, 넷플릭스 ‘폭싹 속았수다’
2025-03-08 13:00:56[툰설툰설] 흑역사 극복 로맨스...바니와 오빠들 vs 구원 방정식
2025-03-09 12:47:07[IT클로즈업] "오징어게임2 1위"…시청지표로 본 '넷플릭스 K-플랜'
2025-03-08 15:18:30[e모션] ‘바이퍼’ 박도현 “초대 챔피언 기회… LCK가 최고의 리그라는 걸 보여주겠다”
2025-03-08 13:01:21"앱 이름만 바꾸는 게 아냐"…야놀자→NOL, 목표는 [IT클로즈업]
2025-03-08 07:00:00넷마블, 김병규 단독 대표 체제 전환…전략적 리더십으로 ‘재도약’ 가속화
2025-03-07 18:59:49더불어민주당, 게임·이스포츠 돌본다… 2030 남성 유권자 공략
2025-03-07 17:5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