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오병훈 기자] 스마일게이트가 임직원 간 교류 행사를 열었다.
스마일게이트는 지난 29일 본사 사옥에서 ‘제1회 라이즈데이(Rise Day)’를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라이즈데이는 스마일게이트가 운영하고 있는 ‘노하우 공유 프로그램’ 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활동 활성화 취지에서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프로그램 우수 참가자 30여명이 참석했으며, 감사패 전달식 등이 진행됐다.
스마일게이트 그룹은 구성원이 전문성을 높이고 업무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는 노하우 공유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2019년 직무 기반 스터디 ‘스마일학(學)’을 시작으로, 2021년 4월에는 멘토링 플랫폼 ‘스마일그라운드’를 선보였다. 스마일그라운드를 활용하면 1:1 멘토링 및 다수가 참여 가능한 그룹 멘토링도 진행할 수 있다.
지난 2021년부터는 매년 12월 ‘스마일톡(TOK)’을 운영 중이다. 스마일TOK은 개인이 경험했던 성공 노하우를 정리해 타 구성원이 업무에 활용할 수 있도록 발표하는 온·오프라인 세션이다. 스마일TOK 영상 누적 조회 수는 1만5000회를 달성한 바 있다.
김민정 스마일게이트 인재문화실장은 “올해도 구성원이 자신만의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는 자리를 계속 마련할 계획이다”며 “노하우 공유 프로그램 우수 참여자들을 위한 포상 제도도 마련해, 임직원참여를 이끌어낼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재명 1호 공약 실현한다…민주당 정보통신위원회, LGU+ 평촌메가센터 방문
2025-05-13 13:47:25SKT 1분기 설비투자, 3사 중 가장 적어…“정보보호 투자 소홀과 무관”
2025-05-13 11:55:30통신3사 ‘갤럭시S25 엣지’ 사전예약 실시…“SKT는 기기변경만”
2025-05-13 10:41:03LGU+·토스 협업, AI ‘익시’ 브랜드 행사에 180만명 참가
2025-05-13 09:41:49통신3사, 비용통제로 영업익 사수…“AI 수익 가시화 시동”
2025-05-12 18:54:16AI 사라진 SKT 컨콜, 2분기 어쩌나…“본원적 경쟁력 강화 집중”(종합)
2025-05-12 18:49:23넥슨게임즈, 1분기 적자전환…"신작 개발로 인건비 증가"
2025-05-13 17:44:51게임위, "1~4월 불법게임물 행정조치 전년比 2배 이상 증가"
2025-05-13 17:22:26신작 부재·소송 비용 탓에…웹젠, 1분기 영업익 50.5% ‘급감’
2025-05-13 17:15:07[DD퇴근길] 넥슨 또 날았다…던파·메이플 흥행, 1Q 매출 1조 돌파
2025-05-13 17:01:44넥슨 올 1분기도 함박웃음…핵심 게임+IP 성장 전략=‘성공적’(종합)
2025-05-13 16:46: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