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솔루션

킨드릴-넷앱, 고객의 신속한 클라우드 전환과 혁신 위한 파트너십 발표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킨드릴(Kyndryl)과 클라우드 기반의 글로벌 소프트웨어 기업인 넷앱(NetApp)은 지난 19일(현지시간) 고객의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및 에지 컴퓨팅 환경에 저장된 데이터로부터 인사이트를 확보하여 비즈니스 혁신을 지원하기 위한 글로벌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파트너십에 따라 킨드릴과 넷앱은 텍스트 기반 문서, 사진, 오디오 및 비디오 파일, IoT 센서 등을 포함한 비정형 데이터로부터 비즈니스 밸류를 도출, 관리하는 역량을 향상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업계 전반적으로 고객을 지원하는 데 협력할 예정이다.

특히, 양사는 킨드릴의 IT 인프라 및 관리 서비스 전문성을 넷앱의 엣지-코어-클라우드(edge-to-core-to-cloud)로의 이동 확장성 그리고 최고 퍼블릭 클라우드에서의 강력한 리더십과 연계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기업 고객은 다양한 플랫폼과 클라우드에 걸쳐 있는 데이터에 액세스하고 분석하여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도록 하는 새로운 솔루션을 만들 것이다.

엘리 케이난(Elly Keinan) 킨드릴 그룹 사장은 “양사 각자의 전문성과 기술 리더십의 결합은 전 산업의 기업들이 점점 더 많은 중요 애플리케이션을 클라우드로 전환하는 동시에 IT 현대화 전반에 걸쳐 비정형 데이터에서 가치있는 인사이트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한다.”라고 말했다.

양사는 15년 이상의 협력을 바탕으로 각자의 전문성을 결합해 고객의 중요한 비즈니스 결정을 도와주고 추진할 수 있게 하기위해 데이터를 보다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관리, 분석, 최적화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할 것이다.

조지 쿠리안(George Kurian) 넷앱 CEO는 “기존의 정형 데이터와 함께 대량의 비정형 데이터를 관리하고 분석하는 능력은 점점 더 데이터 기반 비즈니스 혁신의 핵심 요소가 되었다. 넷앱과 킨드릴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의 미래 혁신과 비즈니스 영향력을 가속화하고 클라우드 도입을 앞당길 중요 데이터 인프라 서비스를 공동으로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킨드릴과 넷앱은 비정형 정보를 사용해 고객에게 더 큰 유연성과 다용성을 제공하고, 고객이 데이터에서 비즈니스 밸류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어드밴스드 스토리지 IaaS(서비스형 인프라) 솔루션을 공동 설계할 계획이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