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e비즈*솔루션

CJ온스타일, 여름철 인기 렌털 가전 방송 집중 편성

- 에어컨·얼음정수기·음식물청소기 등 렌탈 판매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CJ온스타일이 무더위 속 여름가전 렌탈상품을 선보인다.

CJ온스타일(대표 허민호)은 초기비용 부담을 줄이고 전문 관리 등 혜택까지 제공하는 렌탈 상품 판매 방송을 집중 편성할 계획이라고 25일 밝혔다.

CJ온스타일에 따르면 7월 1~21일 3주간 여름 가전 포함 전체 렌탈 상품 주문금액은 직전 3주(6월 11~30일) 대비 약 36% 증가했다.

CJ온스타일은 오는 26일 주에만 '캐리어 에어컨' 신제품을 최대 9번까지 방송 판매할 계획이다. 28일엔 '청호 언택트 얼음 정수기'를 첫 선보인다. 30일 모바일라이브 채널에선 '쿠쿠 얼음정수기'를 판매한다. 첫 6개월 렌탈료는 면제해 준다. 26일엔 'LX 지인 창호'와 27일 '웰릭스 음식물청소기'도 방송 예정돼있다.

실시간 방송을 챙겨보기 힘들거나 모바일 쇼핑 선호 고객을 위해 ‘원터치렌탈’ 서비스를 준비했다. CJ온스타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과 웹페이지에서 원터치렌탈 검색하면 다양한 품목의 렌털 구매 조건을 알아볼 수 있다. 현재 원터치렌탈 이용 고객 중 79%는 2040세대다. 모바일 쇼핑에 익숙한 MZ세대 비중도 상승하고 있다.

CJ온스타일 렌탈사업팀 계윤희 팀장은 “가전제품 소비 증가와 함께 구독소비 및 공유경제에 익숙한 MZ세대 관심도까지 높아져 렌탈 서비스 이용 인구는 계속 증가세”라고 전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