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가전

테팔, 진공청소기 통해 종합 생활가전 브랜드로 도약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그룹세브코리아(www.tefal.co.kr 대표 팽경인)는 흡입력을 높인 ‘에어포스’ 무선 진공청소기와 ‘콤팩트 포스 싸이클로닉’ 유선 진청소기를 각각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테팔은 이번 진공청소기 출시를 통해 주방용품부터 소형 주방가전, 그리고 생활가전의 모든 영역을 아우르는 ‘종합가정용품 전문브랜드’로 한 걸음 도약할 계획이다.

에어포스 무선 진공청소기는 12볼트(V), 18V, 25V의 다양한 사양과, 퍼플, 글로시레드, 에메랄드 블루, 블랙 등 색상으로 출시된다. 18V와 25V 모델의 경우 리튬이온 배터리를 장착해 더욱 빨라진 충전 시간을 제공하고 큰 먼지는 물론 작은 먼지까지 분리하는 5단계 사이클로닉 시스템을 더했다.

콤팩트 포스 사이클로닉은 ‘멀티 사이클론’ 방식이 적용되어 많은 양의 먼지에도 처음 흡입력을 그대로 유지하며 낮은 전력 소모와 고효율 모터로 에코 에너지 시스템이 적용됐다. 가격은 모델에 따라 21만9000원부터 44만9000원이다.

그룹세브코리아 팽경인 대표는 “이번에 출시하는 다양한 청소기들은 주방용품부터 시작한 테팔이 종합가정용품 전문브랜드로서 도약하며 내놓는 첫 결과물”이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청소기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라인업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