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모바일이 운영하는 쿠차(쿠폰차트)는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홈쇼핑 등에 뜨는 상품들을 모아서 한 번에 볼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번 광고도 이러한 서비스의 강점을 살려 쿠차에서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홈쇼핑의 인기 상품 정보를 한 번에 보고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 특징을 부각하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이번 광고에서 신동엽은 쿠차에서 인기리에 판매되는 구두(쇼핑잡화), 생수(생필품), 기저귀(유아용품), 여행티켓(여행상품) 등으로 뺨을 맞는다. 이른바 싸다구 광고다. 회사 측은 이에 대해 19금 콩트와 독보적인 입담의 대가 신동엽을 모델로 내세워 유머러스하게 표현했다는 설명이다.
쿠차 측은 “최근 ‘동엽신’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신동엽씨를 모델로 내세워 재미있는 스토리를 통해 쿠차를 알리고자 이번 TV CF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광고와 함께 ‘쿠차’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되며 앞으로 쿠차가 대한민국 대표 핫딜쇼핑 포털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쿠차는 안드로이드 마켓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KT, AI로 보안서비스 강화 “디도스 막고, 피싱메일 탐지”
2025-05-14 10:11:08SKT 해킹 피해…SK그룹, '정보보호혁신특별위원회' 신설
2025-05-14 09:16:37이재명 1호 공약 실현한다…민주당 정보통신위원회, LGU+ 평촌메가센터 방문
2025-05-13 13:47:25SKT 1분기 설비투자, 3사 중 가장 적어…“정보보호 투자 소홀과 무관”
2025-05-13 11:55:30통신3사 ‘갤럭시S25 엣지’ 사전예약 실시…“SKT는 기기변경만”
2025-05-13 10:41:03LGU+·토스 협업, AI ‘익시’ 브랜드 행사에 180만명 참가
2025-05-13 09:41:49펄어비스 1분기 실적 아쉽지만…‘붉은사막’ 기대감이 더 커진 이유(종합)
2025-05-14 09:05:38엔씨소프트, 올 1분기 영업익 52억원…전년比 80% 급감
2025-05-14 08:47:01펄어비스, 올 1분기 영업손실 52억원…전년比 적자 전환
2025-05-14 08:46:45네이버 웹툰엔터, 1분기 영업적자 387억원…"2분기 글로벌 확장 나설 것"
2025-05-14 07:11:56넥써쓰 장현국 대표, 두바이 상공회의소 방문… 글로벌 협력 논의
2025-05-14 07:1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