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생활경제

쇼핑엔티, 설 수요 높은 농축수산물 할인 판매…“정부와 합심해 지원”

[ⓒ쇼핑엔티]
[ⓒ쇼핑엔티]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쇼핑엔티가 소비자들의 설 장바구니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농축수산물을 최대 53%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쇼핑엔티는 정부가 농축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진행하는 지원 사업에 선정됨에 따라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소비자들은 쇼핑엔티 자체 할인 혜택과 정부 지원을 더해 설 수요가 높은 농축수산물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판매 경로 구축에 어려움을 겪는 농어민들도 새로운 판로를 마련할 수 있게 됐다.

이번 기획전은 두 가지로 진행된다. 우선, 오는 29일까지는 ‘농축산물 할인지원 기획전’을 통해 국내산 돼지고기와 제수용 과일 등 주요 먹거리를 중심으로 설 명절에 수요가 집중되는 농축산물에 할인이 제공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전남 무안 양파(10㎏)’와 ‘한돈 앞다리살(1㎏)’이 각각 51%와 30% 할인된다. 이 외에도 ▲대추방울토마토 ▲경남 부유 단감 ▲가정용 햇 부사 사과 ▲샤인머스켓과 겨울철 제철 과일인 ‘감귤’, ‘만감류’ 등 다양한 상품이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된다.

이어 2월2일까지는 총 200여개의 수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대한민국 수산대전’이 진행된다. 명절 상차림에 적합한 굴비를 비롯해 설 선물로 인기가 높은 수산물 선물세트도 다양하게 준비될 예정이다. 주요 상품으로는 ▲영광법성포 굴비선물세트 ▲완도 활 전복 선물세트 ▲곱창 김 선물세트 등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에서 판매되는 모든 농축수산물은 20% 할인쿠폰을 통해 최대 2만 원 할인이 가능하고, 상품별로 추가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이진영 쇼핑엔티 라이프사업부장은 “소비자들의 먹거리 물가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정부와 협력해 대대적인 농축수산물 기획전을 마련하게 됐다”며 “설을 앞두고 신선한 채소와 과일, 수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