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는 지난 2009년 8월부터 우수고객을 위한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W_class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가족갯벌체험, 연극관람, 뷰티클래스 등 다양한 주제로 고객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W_class는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등 제품을 구입하거나 렌탈 및 멤버십을 이용하는 개인 고객 중 연간 이용금액, 사용제품 수, 사용기간 등 종합적인 이용실적에 따라 선정된다.
이번 W_class 우수고객 초청 이벤트는 ‘친구와 함께하는 추억여행’이라는 콘셉트로 꾸며졌다. 주 고객층인 40~50대 여성이 가장 찬란했던 시절의 추억을 회상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한종호 코웨이 고객전략팀장은 “이번 W_class는 고객의 소중한 추억을 되살리고 행복한 인생을 함께 코디해나가자는 취지에서 기획했다”며 “올해 상반기에는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친구, 힐링, 딸이라는 콘셉트를 가지고 W_class를 운영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재명 1호 공약 실현한다…민주당 정보통신위원회, LGU+ 평촌메가센터 방문
2025-05-13 13:47:25SKT 1분기 설비투자, 3사 중 가장 적어…“정보보호 투자 소홀과 무관”
2025-05-13 11:55:30통신3사 ‘갤럭시S25 엣지’ 사전예약 실시…“SKT는 기기변경만”
2025-05-13 10:41:03LGU+·토스 협업, AI ‘익시’ 브랜드 행사에 180만명 참가
2025-05-13 09:41:49통신3사, 비용통제로 영업익 사수…“AI 수익 가시화 시동”
2025-05-12 18:54:16AI 사라진 SKT 컨콜, 2분기 어쩌나…“본원적 경쟁력 강화 집중”(종합)
2025-05-12 18:49:23넥슨게임즈, 1분기 적자전환…"신작 개발로 인건비 증가"
2025-05-13 17:44:51게임위, "1~4월 불법게임물 행정조치 전년比 2배 이상 증가"
2025-05-13 17:22:26신작 부재·소송 비용 탓에…웹젠, 1분기 영업익 50.5% ‘급감’
2025-05-13 17:15:07[DD퇴근길] 넥슨 또 날았다…던파·메이플 흥행, 1Q 매출 1조 돌파
2025-05-13 17:01:44넥슨 올 1분기도 함박웃음…핵심 게임+IP 성장 전략=‘성공적’(종합)
2025-05-13 16:46: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