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소셜커머스 업체 위메프(www.wemakeprice.com 대표 박은상)은 광고포털 사이트인 TV CF(www.tvcf.co.kr)의 주간 인기 CF 순위에서 자사 광고가 10월 첫째주와 둘째주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17일 밝혔다.
위메프의 이번 광고는 인기CF 톱100에서는 5위를 차지했다. 인기 CF 선정기준은 최근 3개월 동안 총 플레이시간과 댓글 등을 종합, 산출된다. 이에 대해 위메프 측은 “10위권의 광고들이 모두 7월에서 9월에 방영된 것임을 감안할 때 광고를 시작한지 2주밖에 지나지 않은 위메프의 광고가 5위를 차지했다”며 “위메프의 광고가 단기간에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이라고 분석했다.
위메프의 TV광고는 이승기, 이서진 두 모델을 동시에 기용해 10월 2일부터 공중파 및 케이블 TV에서 방영 중이다. 포인트 적립과 200% 최저가 보상, 무료배송 등의 혜택을 익살스러운 콘셉트로 표현해 대중의 눈길을 끌고 있다.
위메프는 앞선 두 편의 광고에 이어 전체 버전인 52초 광고를 사이트에 공개했다. 향후 제작과정(메이킹)의 영상 버전도 공개할 예정이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유료방송 시장, 역성장 지속…케이블TV 사업자 중 SKB 유일 성장
2024-11-22 13:28:49[디즈니 쇼케이스] 판타스틱4, MCU 합류…미소 짓는 케빈 파이기
2024-11-22 12:56:31LGU+,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AX 컴퍼니 구조 전환 가속화"
2024-11-22 10:18:34LG헬로 송구영 대표이사 재선임…사업 수익성 개선 '총력'
2024-11-21 18:33:01드림어스컴퍼니, 자본준비금 감액해 이익잉여금 500억원 전입
2024-11-22 14:57:25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12월 ‘놀 유니버스’로 법인 통합
2024-11-22 14:57:10논란의 ‘퐁퐁남’ 공모전 탈락…네이버웹툰 공식 사과 “외부 자문위 마련할 것”
2024-11-22 14:23:57쏘카·네이버 모빌리티 동맹 순항…네이버로 유입된 쏘카 이용자 86%가 ‘신규’
2024-11-22 12:5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