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팅크웨어(www.thinkware.co.kr 대표 이흥복)는 4일 자사 ‘아이나비 BLACK(아이나비 블랙)’이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한 ‘2012 올해의 브랜드대상’ 블랙박스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팅크웨어는 지난 2010년 자동차용 블랙박스인 ‘아이나비 블랙’을 출시했으며 2011년 HD급 ‘아이나비 블랙 클레어’를 선보인바 있다. 최근에는 보급형 ‘아이나비 블랙 E100’과 후방 카메라 연결이 가능한 ‘아이나비 블랙 G100’을 연이어 출시해 본격적인 블랙박스 시장 공략에 들어간 상태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201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브랜드는 매출액과 시장점유율, 언론보도 등을 통한 각 부문별 브랜드 기초자료조사를 거쳐 후보 브랜드를 뽑는다. 소비자 평가단의 현장투표와 온라인 소비자조사, 학계 및 산업계 브랜드 전문가로 구성된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최종 제품을 선정하게 된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폰16 공시지원금, 전작과 비교해보니…"기본 모델은 낮아져"
2024-09-20 19:39:53오징어게임2, 새 게임은 '이것'?…티저 영상에 '힌트' 있다
2024-09-20 19:37:56[취재수첩] 지상파 콘텐츠 가치, 제대로 산정해야 할때
2024-09-20 16:08:31“現 미디어 산업 특성 반영한 새로운 방발기금 제도 논의 필요”
2024-09-20 14:15:21SKT 에이닷·LGU+ 익시오, KT는 "검토 중" [IT클로즈업]
2024-09-20 13:43:01MBC스포츠+·CGV, 프로야구 실시간 이원생중계 나서
2024-09-20 10:04:32잠재적 리스크도 기꺼이? 크래프톤, 배그 차기작 찾아 ‘직진’
2024-09-20 13:47:19SOOP이 청년 꿈 응원하는 방법은?…“다양한 콘텐츠와 지원 제도 활용”
2024-09-20 09:2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