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팅크웨어(www.thinkware.co.kr 대표 이흥복)는 4일 자사 ‘아이나비 BLACK(아이나비 블랙)’이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한 ‘2012 올해의 브랜드대상’ 블랙박스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팅크웨어는 지난 2010년 자동차용 블랙박스인 ‘아이나비 블랙’을 출시했으며 2011년 HD급 ‘아이나비 블랙 클레어’를 선보인바 있다. 최근에는 보급형 ‘아이나비 블랙 E100’과 후방 카메라 연결이 가능한 ‘아이나비 블랙 G100’을 연이어 출시해 본격적인 블랙박스 시장 공략에 들어간 상태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201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브랜드는 매출액과 시장점유율, 언론보도 등을 통한 각 부문별 브랜드 기초자료조사를 거쳐 후보 브랜드를 뽑는다. 소비자 평가단의 현장투표와 온라인 소비자조사, 학계 및 산업계 브랜드 전문가로 구성된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최종 제품을 선정하게 된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재명 1호 공약 실현한다…민주당 정보통신위원회, LGU+ 평촌메가센터 방문
2025-05-13 13:47:25SKT 1분기 설비투자, 3사 중 가장 적어…“정보보호 투자 소홀과 무관”
2025-05-13 11:55:30통신3사 ‘갤럭시S25 엣지’ 사전예약 실시…“SKT는 기기변경만”
2025-05-13 10:41:03LGU+·토스 협업, AI ‘익시’ 브랜드 행사에 180만명 참가
2025-05-13 09:41:49통신3사, 비용통제로 영업익 사수…“AI 수익 가시화 시동”
2025-05-12 18:54:16AI 사라진 SKT 컨콜, 2분기 어쩌나…“본원적 경쟁력 강화 집중”(종합)
2025-05-12 18:49:23넥슨게임즈, 1분기 적자전환…"신작 개발로 인건비 증가"
2025-05-13 17:44:51게임위, "1~4월 불법게임물 행정조치 전년比 2배 이상 증가"
2025-05-13 17:22:26신작 부재·소송 비용 탓에…웹젠, 1분기 영업익 50.5% ‘급감’
2025-05-13 17:15:07[DD퇴근길] 넥슨 또 날았다…던파·메이플 흥행, 1Q 매출 1조 돌파
2025-05-13 17:01:44넥슨 올 1분기도 함박웃음…핵심 게임+IP 성장 전략=‘성공적’(종합)
2025-05-13 16:46: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