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채성오기자]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의 운영사 RXC(대표 유한익)가 오는 24일까지 '체크인 갈라(check-IN GALA)'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올해 4회차를 맞이한 체크인 갈라는 프리즘에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호텔을 엄선해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총 8곳의 프리미엄 호텔과 최고급 리조트를 선보이며, 새롭게 출시한 테마별 패키지 상품을 소개한다. 또한 해당 기간 주 3회 이상 고감도 영상 라이브를 진행하며 시청자에게 생생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체크인 갈라 프로모션 첫날인 14일에는 '서울신라호텔'과 함께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후 ▲파라다이스 부산 ▲그랜드 하얏트 인천 ▲파르나스 제주 등 하이엔드 호텔의 고감도 영상 라이브를 순서대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 외에도 그랜드 하얏트 서울, 빌라쏘메(코스모스 울릉도)의 객실 및 고메 멤버십을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한 고객 맞춤형 테마 상품도 소개된다. 이번 체크인 갈라에서는 ▲FOR 커플 ▲FOR 패밀리 ▲2박 PKG 총 3가지 종합 상품을 마련했다. 투숙 인원과 투숙일에 맞춰 조식 무료 제공, 최대 인원까지 인원 추가 무료 제공 등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FOR 커플과 FOR 패밀리는 연인부터 가족 단위의 고객까지 고려한 상품이며, 2박 PKG는 여유로운 호캉스를 원하는 고객에 맞춰 준비된 상품이다. 해당 상품은 최대 84%까지 할인율이 적용돼, 가격 역시 고객 맞춤형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프리즘은 프리미엄 호텔들과 협력을 통해 잇따라 프로모션을 성공시키며, 시장 내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지난 2월에 진행된 더 시에나 리조트 라이브 프로모션에서는 1시간 만에 거래액 56억원을 달성했으며, 분당 최고 거래액이 7억원까지 치솟았다. 지난해 체크인 갈라에서 진행된 그랜드 하얏트 서울 라이브는 방송 1시간 만에 거래액 30억원을 달성하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실제로, 프리즘은 최근 1년간 빠르게 성장하며 성장 추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연간 총거래액은 전년 대비 230% 증가했으며, 4분기 거래액과 매출의 경우 전년 대비 3배 이상 성장했다. 2023년 대비 지난해 프로모션당 평균 공헌이익은 4배 증가했으며, 광고 투자 대비 수익률(ROAS)도 8배 향상되는 등 단독 프로모션 진행을 통한 실적 개선을 이어가고 있다.
유한익 프리즘 대표는 "이번 제4회 체크인 갈라 프로모션은 모든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맞춤형 종합 선물처럼 준비했다"며 "회차가 거듭될수록 고객 경험의 만족도를 극대화하며 발전하는 독보적인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참여연대 "불법 영업한 전광훈 알뜰폰, 사업자등록 취소해야"
2025-04-15 18:10:01과방위원 만난 LGU+ 홍범식 “AI 국가대항전, 국회-민간 실질 협력 필요”
2025-04-15 11:00:00SKT·SK텔링크, 글로벌 최초 '기내 와이파이 자동 로밍 서비스' 출시
2025-04-15 10:36:49GS샵 “1분기 여행상품 상담 주문 20% 증가”…가정의 달 수요 선점 나선다
2025-04-15 10:21:50[일문일답] CJ ENM "엠넷 30주년, 더 넓은 세계로 간다”…글로벌 전략은?
2025-04-15 19:20:07CJ ENM-애플TV+ 손잡는다…글로벌 음악 경연 프로그램 제작
2025-04-15 18:46:26CJ ENM·엠넷, 올해 30주년…‘글로벌 삼각 전략’ 본격 가동
2025-04-15 18:08:58"男 신병3·女 나는 솔로"…ENA, '젊은 채널' 이미지 굳힌다
2025-04-15 17:27:39[DD퇴근길] "세금 덜 내려 매출 축소?"…구글코리아, 법인세 회피 논란
2025-04-15 17:02:13기안84·진·지예은 "눈물나게 힘들어서 절친됐다" [일문일답]
2025-04-15 16:3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