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최규리기자] 무신사 플레이어가 국내 프로야구(KBO) 및 프로축구(K리그) 구단들과 협업해 '고 팀 무신사(GO TEAM MUSINSA)'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캠페인은 다음 달 5일까지 약 20일간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직관 시즌을 맞아 스포츠 팬들을 위한 한정판 아이템과 체험 콘텐츠를 선보인다. 먼저 14일부터 KBO 전 구단과 협업한 '볼 파크 에디션'이 출시된다. 구장과 연고지 그래픽을 활용한 티셔츠와 볼캡 등으로 구성됐으며, SSG랜더스·한화이글스·키움히어로즈 등과 함께 기획한 유니폼과 잡화류도 함께 공개된다.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는 16일부터 20일까지 무신사 스퀘어 성수4에서 운영된다. 팬들은 구단별 유니폼과 무신사 한정 상품을 직접 착용해볼 수 있으며, 미니 게임·럭키 드로우 등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된다.
이어 24일부터는 K리그 26개 구단과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산리오캐릭터즈' 협업 상품이 출시된다. 마이멜로디, 쿠로미, 헬로키티 등 캐릭터를 활용한 후드티·맨투맨·키링·짐색 등 총 23종이 구성됐으며, 주요 제품은 22일 오전 10시 무신사 드롭(MUSINSA DROP)을 통해 선착순 판매된다.
K리그 X 산리오캐릭터즈 팝업 스토어는 성수@대림창고와 무신사 스토어 대구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무신사 플레이어 관계자는 "직관을 즐기는 MZ세대 스포츠 팬들이 늘어나면서 구단 굿즈를 통해 팬심을 표현하는 문화가 확산되고 있다"며 "한정판 아이템과 팬 참여 콘텐츠를 통해 스포츠 응원 문화를 더욱 활성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GU+ 홍범식, 취임 후 첫 성적표 '맑음'…AI서 성장동력 확보 과제(종합)
2025-05-08 13:21:38“비용효율화 효과” LGU+, 올해 1분기 영업익 전년比 15.6%↑
2025-05-08 11:24:33LG헬로비전, 올 1분기 실적 회복…영업익 전년比 73.1% '껑충'
2025-05-08 10:46:38“효자 디즈니+”...디즈니, 회계연도 2분기 영업익 전년比 15%↑
2025-05-08 10:42:28알뜰폰 중개 플랫폼 ‘모요’, 유심 무료 제공·배송 서비스 시작
2025-05-08 09:46:33디지털경제연합 “새 정부, 규제보다 AI·플랫폼 진흥에 집중해야"
2025-05-08 14:13:32카카오, AI 메이트 서비스 ‘카나나’ CBT 시작…개인화·그룹 기능 강화
2025-05-08 11:27:40프리즘, '제61회 백상예술대상' 글로벌 중계…"시청자만 380만"
2025-05-08 10:52:50이정재 회사 아티스트그룹, '재벌집 막내아들' 시즌2 공동 제작한다
2025-05-08 10:51:26[컨콜] 카카오-오픈AI, 본격 협업 단계 진입…“에이전트 AI에 집중”
2025-05-08 10:50:06“땡큐, 쿠키런” 데브시스터즈, 올 1분기 호실적…핵심 타이틀 경쟁력 강화
2025-05-08 10:4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