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최규리기자] KT&G는 지난해 8월부터 11월까지 생산된 '릴 솔리드 3.0'에 대해 자발적인 무상 교체 리콜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KT&G에 따르면, 해당 기간에 생산된 일부 제품에서 가열부 핀이 이탈하는 현상이 발견돼 리콜을 결정했다.
리콜 대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릴 브랜드 전용 매장인 ‘릴 미니멀리움’이나 ‘릴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정상 제품으로 무상 교체받을 수 있다. 무료 택배 서비스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KT&G는 릴 솔리드 3.0의 판매를 일시 중단하고, 기존에 유통된 제품을 전량 회수할 방침이다.
KT&G 관계자는 “추가적인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선제적으로 리콜을 시행하게 됐다”며 “고객들에게 불편을 끼쳐 죄송하며, 앞으로 더욱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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