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통신*방송

콘텐츠가 한눈에…케이블TV VOD 플랫폼 '오초이스' 재단장

[디지털데일리 강소현기자] 홈초이스가 운영하는 N스크린 VOD 플랫폼 ‘오초이스’가 오는 3월1일 그랜드 리뉴얼을 단행한다. 이번 개편은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하는 것을 목표로 UI/UX를 전면적으로 개선하는 것이 핵심이다.

‘오초이스’는 케이블TV 가입자를 위한 VOD 플랫폼으로, 스마트TV와 모바일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왔다.

홈초이스는 이번 개편을 통해 메뉴 구조를 간소화하여 직관적인 내비게이션 환경을 이용자에 제공할 예정이다. 또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인터페이스를 적용해 가독성은 물론, 사용성을 향상시킬 계획이다.

이용자 맞춤형 콘텐츠 추천 기능도 한층 강화된다. 검색 기능도 업그레이드되어 인기 검색어 및 추천 콘텐츠를 제공하며, 새로운 프로그램도 더욱 쉽게 탐색할 수 있게 된다.

리뉴얼과 함께 인기 콘텐츠도 대거 추가된다. 명배우들의 카리스마가 돋보인 '파일럿'과 '싱글 인 서울', 홍콩 영화의 진수를 담은 '영웅본색' 시리즈 등 10편의 프리미엄 콘텐츠가 프리미엄 무료관을 통해 한 달간 무료로 상영된다. 케이블TV에서 제작한 오리지널 프로그램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홈초이스 테크사업실 최민회 실장은 “이번 리뉴얼은 사용자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여 보다 편리하고 직관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데이터 수집으로 이용자 맞춤형 최적의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홈초이스는 이번 리뉴얼과 함께 신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내달 1일부터 14일까지 2주 간 ‘오초이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초이스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