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생활경제

“가을을 팝니다”…G마켓, 시즌 인기템 엄선한 ‘리프레시 세일’ 개최

[ⓒG마켓]
[ⓒG마켓]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은 오는 29일까지 가을맞이 ‘리프레쉬 세일’을 열고 홈리빙, 건강케어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홈 리프레시’와 ‘건강 리프레시’ 두 개의 쇼핑 테마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가구부터 ▲인테리어 ▲침구 ▲주방용품 ▲건강식품 ▲건강/의료용품 ▲신선식품 등 총 14개의 쇼핑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시즌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가을맞이 ‘홈 리프레시’ 행사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계절의 변화와 함께 실내 분위기를 바꿔보려는 수요 및 가을 웨딩, 이사 시즌을 반영해 수요가 많은 인기템 위주로 엄선했다는 설명이다.

추천상품으로, 카테고리 담당 매니저가 직접 추천하는 ‘MD’s 픽’ 상품 10종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한샘 보니애 론다 세라믹 식탁세트(4인용)부터 ▲까사미아 캄포슬림 소파 ▲코코도르 디퓨저 ▲테리파머 호텔수건 등이 있다.

이어, 25일부터 29일까지는 가을맞이 ‘건강 리프레시’ 행사가 진행된다. 초가을 면역력 상승 아이템부터 가을 제철식품 등을 선보인다.

브랜드 별 최대 15% 중복 할인쿠폰 혜택도 제공한다. 쿠폰은 고객의 쿠폰함에 자동 적용되어 있어 별도의 쿠폰 다운로드 과정을 생략했다.

라이브방송도 진행된다. 오늘(19일) 오후 8시에 ‘모던하우스’편을 열고 방송 중 구매고객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메가커피 음료쿠폰’ 등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오는 23일 오전 10시에는 ‘빌라드하우스’편이 진행된다. 방송은 G마켓에서 라이브방송 채널인 ‘G라이브’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김현정 G마켓 콘텐츠프로모션팀장은 “올해는 9월까지 늦더위가 이어지다 보니 추석 연휴 이후부터 본격적인 가을 쇼핑 수요가 시작될 것으로 보인다” 며 “초가을 시즈널리티를 반영해 9월, 10월 수요가 몰리는 인기 상품군을 중심으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