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나연기자]밀리의서재가 온 가족을 위한 독서 공간 '패밀리 라운지'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패밀리 라운지는 밀리의서재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가족을 위한 맞춤형 코너로, 부모와 자녀가 함께 다양한 독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독서 공간이다.
기존 개인 맞춤형 코너에서 나아가 가족 단위를 겨냥한 패밀리 라운지는 ▲육아 고민 해결 ▲우리 아이를 위한 연령별 큐레이션 ▲엄마 아빠를 위한 큐레이션 3가지 핵심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이를 통해 다양한 가족 구성원 독서 니즈를 충족시키는 동시에 육아 과정에서 발생하는 여러 상황에 대응할 수 있는 맞춤형 독서 콘텐츠를 제공한다.
'육아 고민 해결' 카테고리는 유아식 레시피부터 놀이 육아법, 아동기 언어 교육까지 폭넓은 주제의 육아 도서를 담았다. 특히 아동심리 전문가 오은영 박사의 50가지 육아 솔루션이 담긴 지니TV 키즈랜드 '오은영의 감정코칭' 콘텐츠가 제공돼 육아 현장에서 겪는 문제에 대한 전문가의 실용적인 조언을 얻을 수 있다.
0세부터 12세를 대상으로 하는 '우리 아이를 위한 연령별 큐레이션'은 동화, 그림책, 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토리북, 오디오북과 인기 학습 만화 '와이(Why)? 시리즈' 등 아이들 지적 호기심을 자극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엄마 아빠를 위한 큐레이션'은 밀리의서재가 보유한 18만권 독서 콘텐츠 중 엄선된 도서를 제공한다. 육아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힐링 도서부터 자기 계발서, 사회 이슈 관련 서적까지 다뤄 육아에 매몰되기 쉬운 부모들의 균형 잡힌 삶을 지원한다.
이수지 밀리의서재 마케팅본부 B2C 기획팀 팀장은 "패밀리 라운지는 아이들 독서 습관 형성과 부모님 육아 고민 해결을 돕기 위한 새로운 시도"라며 "밀리의서재가 온 가족이 함께 독서의 즐거움을 나누는 특별한 공간으로 자리 잡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재명 1호 공약 실현한다…민주당 정보통신위원회, LGU+ 평촌메가센터 방문
2025-05-13 13:47:25SKT 1분기 설비투자, 3사 중 가장 적어…“정보보호 투자 소홀과 무관”
2025-05-13 11:55:30통신3사 ‘갤럭시S25 엣지’ 사전예약 실시…“SKT는 기기변경만”
2025-05-13 10:41:03LGU+·토스 협업, AI ‘익시’ 브랜드 행사에 180만명 참가
2025-05-13 09:41:49통신3사, 비용통제로 영업익 사수…“AI 수익 가시화 시동”
2025-05-12 18:54:16AI 사라진 SKT 컨콜, 2분기 어쩌나…“본원적 경쟁력 강화 집중”(종합)
2025-05-12 18:49:23네이버 웹툰엔터, 1분기 영업적자 387억원…"2분기 글로벌 확장 나설 것"
2025-05-14 07:11:56넥써쓰 장현국 대표, 두바이 상공회의소 방문… 글로벌 협력 논의
2025-05-14 07:11:13넥슨게임즈, 1분기 적자전환…"신작 개발로 인건비 증가"
2025-05-13 17:44:51게임위, "1~4월 불법게임물 행정조치 전년比 2배 이상 증가"
2025-05-13 17:22:26신작 부재·소송 비용 탓에…웹젠, 1분기 영업익 50.5% ‘급감’
2025-05-13 17:15:07[DD퇴근길] 넥슨 또 날았다…던파·메이플 흥행, 1Q 매출 1조 돌파
2025-05-13 17:0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