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풍문고]
[디지털데일리 이나연기자] 영풍문고가 여름방학을 맞이해 8윌 한달 간 스타필드 수원점에서 향수 브랜드 ‘에이딕트’와 시즌성 향기 마케팅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영풍문고 스타필드 수원점 방문객들은 출입구부터 에이딕트 스테디 셀러 제품 ‘보이드 우드’ 향기를 맡을 수 있다. 또 이 기간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에이딕트 ‘보이드 우드’ 미니어처 향수를 선물로 증정받는다.
영풍문고는 “이번 시즌성 향기 마케팅을 통해 영풍문고 스타필드 수원점 방문 시 숲 속 부드러움을 폭넓게 느껴볼 수 있는 듯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영풍문고는 ‘무더운 여름날의 스트레스를 잠시 잊고, 서점으로 여행을 떠나보자’라는 취지와 함께, 서울 도서관과 함께 ‘슬로우 음악회’ 등 다채로운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KT스카이라이프, 지난해 영업손실 11억원 …"올해 영업익 개선 전망"
2025-02-07 11:23:01SKT·포스텍, AI로 스마트폰 안테나 전송 품질 성능 높인다
2025-02-06 18:07:21[LGU+컨콜] AI로 꿩먹고 알먹고…저수익 사업은 과감히 아웃(종합)
2025-02-06 17:34:21[DD퇴근길] 딥시크 파장, 韓 대응책은?…"정부 파격 지원책 필요"
2025-02-06 16:49:11[LGU+컨콜] "올해 매출 2% 이상 성장"…저수익 사업 정리 속도
2025-02-06 16:34:53액션스퀘어, 넥써쓰로 새단장… 장현국 대표 “트럼프 취임이 기회”
2025-02-07 11:24:31[컨콜] 네이버, "하이퍼클로바X, 자사 서비스 최적화 집중"
2025-02-07 11:21:42[컨콜] 네이버 최수연 “딥시크, 후발 주자 가능성 입증”
2025-02-07 10:49:50[컨콜] 네이버, 1684억원 규모 현금 배당…잉여현금흐름 ‘20%’
2025-02-07 10:14:47[컨콜] 네이버, 'AI 브리핑' 상반기 검색 서비스에 도입 예정
2025-02-07 10:1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