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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라이브쇼핑, 울릉도 관광 활성화 도모…“차별화된 여행 상품 운영”

[ⓒ신세계라이브쇼핑]
[ⓒ신세계라이브쇼핑]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신세계라이브쇼핑이 울릉도와 손잡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나선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울릉도에서 울릉군 및 울릉크루즈와 지역 상품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은 지역 관광 활성화를 통해 지역경제를 개선하고, 우수한 지역 상품을 고객에게 소개하기 위해 추진됐다.

세 기관은 협약을 통해 눈꽃 축제, 오징어 축제 등 울릉도의 우수한 지역 축제에 맞춰 여행 상품을 공동 개발할 예정이다.

또한, 울릉군이 인증한 맛집과 차별화된 일정이 포함된 신뢰도 높은 상품을 1년 내내 고객에게 판매해, 울릉도에 활기를 불어넣을 계획이다.

이미 지난 한 해 약 6만명의 고객이 신세계라이브쇼핑에서 울릉도 여행 상담을 신청하는 등 울릉도 지역에 큰 관심을 보였으며, 이를 통해 실제로도 약 1만명의 고객이 울릉도를 방문한 바 있다.

이 외에도 신세계라이브쇼핑은 모바일라이브 방송, 모바일 앱 등을 통해 울릉도의 지역 특산물을 소개해 추가 판로도 확대할 계획이다.

이규봉 신세계라이브쇼핑 지원담당 전무는 “고객들은 울릉군이 보장한 관광상품을 통해 진짜 울릉도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앞으로도 여러 지자체와 협업해 지역 경제를 살리고, 우수한 차별화 상품을 개발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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