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생활경제

카카오톡 선물하기·카카오쇼핑라이브, ‘가정의 달’ 프로모션 시작

[ⓒ카카오]
[ⓒ카카오]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카카오(대표 정신아) 카카오톡 선물하기(이하 선물하기)와 카카오쇼핑라이브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선물하기에서는 오는 2일 오전 10시부터 15일까지 가정의 달 특별 페이지를 오픈하고, 선물하기에서 엄선한 제품을 큐레이션해 선보인다.

어린이날 선물은 영아, 유아 등 각 연령 별, 가격대 별로 원하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어버이날 선물은 선물하기에서 추천하는 효도선물과 상품권, 건강, 패션 등 주요 카테고리와 가격대 별로 선물을 고를 수 있다. 스승의 날은 선물하기 추천 감사 선물과 브랜드 별, 가격대 별로 이용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가정의 달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고, 누적 20만원 이상 구매 시 이벤트 종료 후 2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 카카오페이로 7만원 이상 배송 상품을 결제하면 누구나 1인당 3회까지 10% 즉시 할인(최대 1만원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선물하기 첫 이용자에게는 첫 구매 할인 쿠폰 5000원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쇼핑라이브는 ‘카쇼라위크’로 이용자들과 만난다. 오는 12일까지 가정의 달 맞이 다양한 혜택을 담은 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다. 각 브랜드마다 할인 외에도 추가 증정 제품, 포인트 등 라이브 방송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카쇼라위크 기간 내 라이브를 통해 상품을 구매하면 카카오페이 7%(최대 3만원 할인, 인당 최대 4회 적용 가능)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다음 날 진행하는 라이브의 알림 신청 시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쇼핑포인트 1000포인트를 제공한다.

카카오 커머스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부모님, 자녀, 선생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잘 전달할 수 있는 맞춤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라며 “다양한 혜택과 함께 소중한 사람에게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카카오톡쇼핑라이브의 혜택과 함께 마음을 전하는 따뜻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