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무신사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와 파트너십을 맺고 공식 브랜드숍을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에어 포스 1 ▲에어맥스 90 ▲줌 보메로 ▲코르테즈 ▲덩크 등 아이코닉한 스니커즈부터 의류, 패션 잡화 등 나이키 주요 상품을 무신사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무신사는 나이키 신규 입점을 기념해 쇼케이스 화보를 공개한다. 화보는 무신사를 대표하는 ‘스트릿 스냅’ 콘텐츠를 통해 나이키를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연령과 스타일이 각기 다른 42인이 나이키 스니커즈를 신은 모습을 화보에 담아 ‘스타일은 달라도, 모두 나이키를 신는다’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두터운 팬층과 대중적 인기를 모두 갖춘 나이키를 무신사 고객에게 선보이게 돼 기쁘다”라며, “앞으로 다양한 캠페인과 콘텐츠를 통해 나이키와 협업 시너지를 만들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무신사는 오는 28일까지 무신사 나이키 브랜드숍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상품 구매 후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적립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폰16 출시, 개통 시작"…통신사별 '출시 행사' 특징은
2024-09-20 09:47:11쿠팡플레이, '사랑 후에 오는 것들' 2차 예고편 공개
2024-09-20 09:37:01대한전선, 베트남 태풍 피해 복구 성금으로 20억동 기부
2024-09-20 09:25:41최경일 kt sat CTO "멀티오빗, 미래 위성시장 대세"
2024-09-20 09:22:07내 아이 경기, 앱으로 본다…스카이라이프, 新 '스포츠 중계' 시장 포문(종합)
2024-09-19 17:37:25SOOP이 청년 꿈 응원하는 방법은?…“다양한 콘텐츠와 지원 제도 활용”
2024-09-20 09:26:10[DD퇴근길] 현대차, KT 최대주주로…공공 SaaS 활성화 시동
2024-09-19 17:43:48[기업법률리그 57] 동영상 플랫폼의 콘텐츠를 상업적으로 활용할 때 유의점
2024-09-19 14:5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