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플랫폼

엔시티 위시, 엠넷플러스 '숨바꼭질' 두번째 플레이어로 출격

4월 컴백 앞둔 엔시티 위시, 오는 18일 숨바꼭질 에피소드 공개

[ⓒ CJ ENM]
[ⓒ CJ ENM]

[디지털데일리 조윤정기자] 엔시티 위시(NCT WISH)가 엠넷플러스 오리지널 예능 '숨바꼭질'의 두 번째 플레이어로 출격한다.

숨바꼭질은 CJ ENM의 글로벌 K팝 콘텐츠 플랫폼 '엠넷플러스(Mnet Plus)'가 새롭게 선보인 오리지널 콘텐츠로, 정체 모를 존재의 술래와 플레이어인 아이돌이 낯선 공간에서 숨바꼭질 게임을 펼치는 신개념 공포 서바이벌 예능이다.

지난 28일 첫 번째 플레이어로 나선 트레저 편은 공개 4일 만에 총 조회수 20만을 돌파하며 지난달 엠넷플러스 가입 기여도 1위 콘텐츠를 기록했다. 시청자들은 “숨도 안 쉬고 끝까지 봤다”, “숨바꼭질이 이렇게 무서워질 수 있다니! 술래가 찾을때 저마다 공포 대처 능력이 달라 재미있었다”, “멤버들마다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어 좋았다”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매달 컴백하는 아이돌 그룹이 출연해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는 가운데, 4월 컴백을 알린 엔시티 위시의 출연 소식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엔시티 위시는 오는 14일 두 번째 미니앨범 ‘팝팜(poppop)’을 오후 6시 각종 글로벌 음악 플랫폼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위시(WISH)', '송버드(Songbird)', '스테디(Steady)' 등 발표하는 곡마다 '청량&네오'의 색깔과 희망찬 에너지로 큰 사랑을 받아왔던 만큼 멤버들이 미지의 공포를 마주했을 때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숨바꼭질'의 게임 결과에 따라 팬들에게 직접 소정의 선물이 돌아가는 바, 엔시티 위시만의 특별한 필승 전략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숨바꼭질' 제작진은 “트레저 편의 뜨거운 호응에 감사드리며, NCT WISH와 함께하는 두 번째 에피소드도 긴장감 넘치는 게임을 볼 수 있을 것”이라며 “어둠이 내려앉은 학교에서 펼쳐지는 기묘한 한판 대결을 통해 그동안 보지 못한 모습 만날 수 있으니 팬들과 시청자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NCT WISH가 출연하는 '숨바꼭질' 두 번째 에피소드는 오는 18일 엠넷플러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