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컬리, 매주 인기 디저트 제안…‘주간 빵집투어’ 기획전 개최

[ⓒ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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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가 식사빵부터 디저트까지 다양하게 추천하는 ‘주간 빵집투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매주 인기 상품 등을 선별해 새롭게 판매한다. ‘컬리온리(Kurly Only)’와 유명 브랜드 상품 등 180여개 상품으로 구성된 게 특징이다.

주간 빵집투어는 크게 ▲판매 급상승 ▲뉴신상 ▲빵지순례 ▲디저트 랭킹 ▲식사빵 랭킹 등 5가지 카테고리로 세분화돼 진행된다. 판매 급상승 상품의 경우 최근 한 주간 마켓컬리에서 눈에 띄게 많이 팔린 빵을 제안해 준다.

뉴신상의 경우 출시된 지 한 달 이내의 신상 베이커리 상품만을 모아서 판매한다. 현재 ▲‘널담’ 고단백 배꼽베이글 ▲‘서울쿠키컴퍼니’ 오브니 휘낭시에 ▲‘삼립’ 얌 무테식빵 등을 선보이고 있다.

뉴신상 상품은 이번 기획전에서 소비자 관심이 많은 카테고리이기도 하다. ‘올드페리도넛’ 시그니처 4종 세트의 경우 3월 출시 이후 품절 대란이 생기기도 했다. 줄을 서서 먹어야 하는 유명 오프라인 맛집의 빵을 소개하는 빵지순례도 인기 코너 중 하나다.

컬리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매주 인기있는 빵을 소개해 새로운 맛을 찾는 재미 등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베이커리 상품과 더불어 다양한 디저트 등을 마켓컬리에서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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