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롯데백화점이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2024 스프링 패션 페어'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봄 시즌을 맞아 롯데백화점 패션 상품군의 매출은 이달 9일까지 전년 동기 간 대비 약 15% 증가했다.
이에 이번 페어에는 역대 최대 규모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작년 대비 참여 브랜드는 80% 늘어나 총 140개 브랜드가 고객들에게 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섬’, ‘삼성물산’, ‘바바패션’, ‘대현’, ‘시선’, ‘신세계인터내셔날’, ‘아이디룩’, ‘LF’, ‘코오롱’ 등이 함께 한다.
먼저 롯데백화점은 기존 적립률의 두 배를 적립해 주는 ‘‘한섬 더블 마일리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타임’, ‘마인’, 랑방컬렉션’ 등 한섬 브랜드 구매 시 기존 5%마일리지에 추가 5% 마일리지를 적립해 준다.
삼성물산 대표 패션 브랜드인 구호, 르베이지, 빈폴, 꼼데가르송 컬렉션 등 에서는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10% 상품 할인을 제공하는 ‘브랜드 데이’ 를 진행하며 띠어리, 비이커, 준지 등의 브랜드에서는 5% 금액할인권을 증정한다.
또 CP컴퍼니, 코에보, 아이잗바바, 지고트, 모조에스핀, 린, 보브, 톰보이, 듀엘 등의 브랜드에서는 10% 금액 할인을 진행하며 일부 브랜드에서는 별도의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산드로, 산드로옴므, 마쥬 등 에서는 5% 금액할인권을 제공하는 등 참여 브랜드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상품 구매 시 감사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남성복 브랜드 ‘시리즈’에서는 당일 5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20개 한정으로 레인자켓을 증정하며, ‘커스텀멜로우’에서는 20만원 이상 구매 시 로고가 새겨진 티셔츠를 20개 한정으로 증정한다. ‘에피그램’은 40만원 이상 구매 시 5만원 상당의 식기세트를 점포별 선착순 20세트 증정하는 등 브랜드 별 다양한 감사품을 마련했다.
브랜드별 프로모션 외에도 롯데백화점이 준비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행사 기간 중 참여 브랜드의 시즌 신상품을 롯데카드로 100/200/300/500/10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최대 7% 롯데상품권을 제공한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KT, 유심 물량 확보될 때까지 신규 가입자 모집 중단"
2025-05-01 17:18:424월 번호이동 시장 격변…SKT 해킹 여파에 순감규모 58배↑
2025-05-01 13:31:18최민희 “SKT, 유심 유출 대신 ‘전화번호 유출 추정’으로 축소 보고 정황”
2025-05-01 13:16:46[IT백과] ”SKT 유출, 최악은 면했다는데”...IMEI와 IMSI 차이 뭐길래?
2025-05-01 13:08:16"새로구미"…유튜브 3000만 조회수 그 영상, 제작사 알고 보니
2025-05-01 18:09:49네이버·삼성·LG·현대차도 빠진 이것…K-로봇, SW로 반격 나선다
2025-05-01 17:19:57메타, 1분기 순이익 35% 증가…AI기반 광고로 수익 확대
2025-05-01 17:19:01'AI 사진' 화제된 지브리풍 장본인 다룬 다큐멘터리 나온다
2025-05-01 13:07:05'항공부터 숙소까지"…놀유니버스, ‘NOL 페스티벌’로 해외여행 혜택 총집합
2025-05-01 11:2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