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게임

위메이드, 서울대·카이스트 학생 110명 ‘지스타2023’ 초대…장현국 대표 특강 진행

[ⓒ위메이드]
[ⓒ위메이드]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가 지난 18일 오후 부산 벡스코에서 서울대학교, 카이스트(KAIST) 학생들을 대상으로 특강을 열었다.

19일 위메이드는 서울대학교 블록체인 학회 디사이퍼와 카이스트 개발학회 스펙스(SPARCS) 소속 학생 총 110명을 ‘지스타(G-STAR)2023’에 초대했다며 이같이 밝혔다.

학생들은 지스타 현장을 견학하며 다양한 게임사에서 출품한 신작을 체험한 이후 특강에 참석했다.

장현국 대표는 ‘위믹스3.0 메가 에코시스템(WEMIX3.0 Mega Ecosystem)’을 주제로, 블록체인 게임 산업의 현재와 미래에 대해 강연했다.

또한, 열정적이고 유능한 젊은 인재들이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가진 블록체인 업계로 많이 모이길 바란다는 바람을 이야기했다.

특강에 참석한 서울대학교 황종서(재료공학 ’17) 씨는 “위메이드의 초청으로 지스타를 방문해 정말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며, “특강을 통해 게임 산업의 미래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위메이드는 지스타2023에 메인 스폰서로 참가해, ▲위메이드엑스알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레전드 오브 이미르’ ▲라운드원스튜디오 야구 게임 ‘판타스틱4 베이스볼’ 시연 버전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두 게임 모두 2024년 출시를 목표로 준비 중이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