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NS홈쇼핑이 지난 22일 서울 명동에서 '뷰티플레이' 입점 중소기업 대상으로 홈쇼핑 입점설명회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뷰티플레이는 보건복지부가 지원하고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운영하는 K-뷰티 체험·홍보 플랫폼이다. 중소 화장품 기업에 제품을 전시·홍보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공간이다.
NS홈쇼핑은 지난해 2월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뷰티플레이 전시와 해외 전시 및 수출을 위한 해와 바이어 상담회 등을 이어왔다.
이날 행사에 총 30개 업체가 NS홈쇼핑 세미나와 상담에 신청했다. 이 자리에서 NS홈쇼핑은 '2023 홈쇼핑 화장품 트렌드'를 소개하고, 홈쇼핑 입점 장점과 공동 마케팅 등 각종 지원 혜택을 안내했다.
세미나 이후엔 현직 MD(상품기획자)와 1대1 미팅을 통해 홈쇼핑 입점을 위한 전략에 대해 컨설팅 받고, 입점 절차나 요건 등 실무적인 부분을 협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갑종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 전무는 “TV를 통해 홍보와 판매를 동시에 할 수 있는 홈쇼핑은 화장품 중소기업이 빠르게 시장에 자리 잡을 수 있는 최적의 판로"라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C스포츠+·CGV, 프로야구 실시간 이원생중계 나서
2024-09-20 10:04:32"아이폰16 출시, 개통 시작"…통신사별 '출시 행사' 특징은
2024-09-20 09:47:11쿠팡플레이, '사랑 후에 오는 것들' 2차 예고편 공개
2024-09-20 09:37:01대한전선, 베트남 태풍 피해 복구 성금으로 20억동 기부
2024-09-20 09:25:41최경일 kt sat CTO "멀티오빗, 미래 위성시장 대세"
2024-09-20 09:22:07SOOP이 청년 꿈 응원하는 방법은?…“다양한 콘텐츠와 지원 제도 활용”
2024-09-20 09:26:10[DD퇴근길] 현대차, KT 최대주주로…공공 SaaS 활성화 시동
2024-09-19 17:4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