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NS홈쇼핑이 지난 22일 서울 명동에서 '뷰티플레이' 입점 중소기업 대상으로 홈쇼핑 입점설명회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뷰티플레이는 보건복지부가 지원하고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운영하는 K-뷰티 체험·홍보 플랫폼이다. 중소 화장품 기업에 제품을 전시·홍보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공간이다.
NS홈쇼핑은 지난해 2월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뷰티플레이 전시와 해외 전시 및 수출을 위한 해와 바이어 상담회 등을 이어왔다.
이날 행사에 총 30개 업체가 NS홈쇼핑 세미나와 상담에 신청했다. 이 자리에서 NS홈쇼핑은 '2023 홈쇼핑 화장품 트렌드'를 소개하고, 홈쇼핑 입점 장점과 공동 마케팅 등 각종 지원 혜택을 안내했다.
세미나 이후엔 현직 MD(상품기획자)와 1대1 미팅을 통해 홈쇼핑 입점을 위한 전략에 대해 컨설팅 받고, 입점 절차나 요건 등 실무적인 부분을 협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갑종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 전무는 “TV를 통해 홍보와 판매를 동시에 할 수 있는 홈쇼핑은 화장품 중소기업이 빠르게 시장에 자리 잡을 수 있는 최적의 판로"라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알뜰폰 업계, 갤럭시S25 가입자 사전유치 경쟁 ‘후끈’
2025-01-19 13:16:35[OTT레이더] 김혜수의 팩트 폭행…디즈니+, '트리거'
2025-01-19 10:15:47[알뜰폰경쟁력강화방안]③전광훈도 적자…설비투자 여력있는 사업자는 ‘단 한 곳’
2025-01-18 08:14:00'갤럭시S25 슬림 vs 아이폰17 에어' 두께전쟁 예고
2025-01-17 17:46:11[DD퇴근길] 美 트럼프 취임식, '쿠팡'도 간다…'피지컬: 100', 제작사 바뀐다
2025-01-17 17:33:29'갤럭시S25' 건너 뛰고…'갤S26' 스택형 배터리 탑재 '솔솔'
2025-01-17 16:17:14넥슨, 삼성전자와 ‘카잔’ 3D 게이밍 경험 위한 기술 MOU 체결
2025-01-19 11:09:54[뉴겜] ‘발할라서바이벌’, 한 손으로 쉽고 빠른 액션 쾌감… 전략·성장도 "10분 만에"
2025-01-19 11:09:35“와, 먹어보고 싶네” 영상 하나로 누적 5만팩…‘유튜브 쇼핑’ 무서운 저력
2025-01-19 10:14:53[현장] 스노우메이지 매력에 ‘일시정지’… 강남 달군 던파 팝업
2025-01-17 17:33:0424시간 후 댓글창 폭파…말 많던 다음뉴스 타임톡, 이용자 불편 듣는다
2025-01-17 15:05:38[IT클로즈업] 분기점 맞은 K-게임, 신흥 시장이 해법될까
2025-01-17 15:0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