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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차, 겨울 대비 전 차종 ‘차량 점검 서비스'



[디지털데일리 양원모 기자] 쌍용자동차가 기업회생절차 종결 및 KG그룹 가족사 합류를 맞아 ‘동절기 대비 고객감사 리멤버서비스’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12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동절기 고객감사 리멤버서비스는 겨울철 차량 고장 및 사고예방을 돕기 위해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 310여개 개소에서 시행된다.
차량 점검 서비스 내용은 ▲히터/에어컨 작동 상태 및 필터 점검 ▲엔진오일, 부동액 보충 ▲브레이크, 파워스티어링 오일량 점검 ▲타이어 마모 및 공기압 상태 점검 ▲브레이크패드 점검 등 동절기 주행에 필요한 10개의 기본 항목으로 고객들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한 특별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차량 점검을 완료한 고객들에게는 엔진룸 크리닝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하고, 사은 이벤트로 할리스 커피 쿠폰(1인 2잔)을 한정수량 제공한다.
대상 차종은 쌍용자동차 판매 전 차종(대형 상용차 제외)으로, 서비스는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이며 전국 서비스 센터에 차량을 입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점검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순정용품 몰에서 가죽 키홀더, 디지털 차 키, 접이식 옷걸이 등 차량 액세서리 구매 시 최대 22%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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