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박세아 기자] 패션 브랜드 시선인터내셔널이 디지털 플랫폼 기업 플래티어의 인공지능(이하 AI) 기반 개인화 마케팅 솔루션 '그루비'를 도입했다고 28일 밝혔다.
시선인터내셔널 자사몰은 브랜드 전 상품과 더불어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프리오픈, 아울렛 상품까지 아우른 브랜드 토털몰이다.
시선인터내셔널은 그루비를 도입해 개인 성향 및 소비 패턴에 따른 맞춤 상품을 자동으로 추천하거나, 고객 쇼핑 니즈를 반영해 맞춤화된 이벤트 및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시선 그룹 한 관계자는 "자사몰 경쟁력을 고민하는 브랜드 입장에서 개인화 서비스는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국내 유수 중·대형 기업들에 개인화 서비스를 제공해 수준 높은 완성도와 신뢰도를 검증받은 그루비 솔루션의 도입이 필요하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그루비는 AI 기반 개인화 타겟팅, 개인화 상품 추천, 캠페인 자동 최적화, 오프사이트 메시지 기능 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그루비 고객 성공팀이 솔루션 도입 후 컨설팅까지 지원하는 토털 솔루션이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6G 상용화 이전 'AI 네트워크 구현' 위한 지원 필요”
2025-04-17 20:30:56티캐스트, 콘텐츠 자체제작 중단…“제작팀 해체 등 비상경영체제 돌입”
2025-04-17 18:04:05[IT클로즈업]‘미키17’로 재점화된 영화계 홀드백 문제...레거시의 단순 몽니일까?
2025-04-17 15:04:48CJ메조미디어, 디지털광고 특화 AI 어시스턴트 ‘앤써’ 출시
2025-04-17 10:40:40뉴 아이디, 현대자동차와 차량 내 FAST 서비스 출시
2025-04-17 10:23:24"공개일 유출 의혹에 미정이라더니"…디즈니+, '나인퍼즐' 5월21일 공개
2025-04-17 18:06:10무신사, 창립 첫 비상경영 돌입…"1분기 실적 내부 목표 미달"
2025-04-17 17:21:46민주당 게임특위, “등급분류 전면 개편·질병코드 대응 강화”
2025-04-17 17:20:29[DD퇴근길] '지브리' 프사로 도배될까…오픈AI, 차세대 SNS 개발 착수
2025-04-17 17:15:44강유정 의원 “게임 과몰입보다 저몰입이 문제… 유저 목소리, 대선 공약 적극 반영”
2025-04-17 16:1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