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박세아 기자] 패션 브랜드 시선인터내셔널이 디지털 플랫폼 기업 플래티어의 인공지능(이하 AI) 기반 개인화 마케팅 솔루션 '그루비'를 도입했다고 28일 밝혔다.
시선인터내셔널 자사몰은 브랜드 전 상품과 더불어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프리오픈, 아울렛 상품까지 아우른 브랜드 토털몰이다.
시선인터내셔널은 그루비를 도입해 개인 성향 및 소비 패턴에 따른 맞춤 상품을 자동으로 추천하거나, 고객 쇼핑 니즈를 반영해 맞춤화된 이벤트 및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시선 그룹 한 관계자는 "자사몰 경쟁력을 고민하는 브랜드 입장에서 개인화 서비스는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국내 유수 중·대형 기업들에 개인화 서비스를 제공해 수준 높은 완성도와 신뢰도를 검증받은 그루비 솔루션의 도입이 필요하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그루비는 AI 기반 개인화 타겟팅, 개인화 상품 추천, 캠페인 자동 최적화, 오프사이트 메시지 기능 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그루비 고객 성공팀이 솔루션 도입 후 컨설팅까지 지원하는 토털 솔루션이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유료방송 시장, 역성장 지속…케이블TV 사업자 중 SKB 유일 성장
2024-11-22 13:28:49[디즈니 쇼케이스] 판타스틱4, MCU 합류…미소 짓는 케빈 파이기
2024-11-22 12:56:31LGU+,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AX 컴퍼니 구조 전환 가속화"
2024-11-22 10:18:34LG헬로 송구영 대표이사 재선임…사업 수익성 개선 '총력'
2024-11-21 18:33:01드림어스컴퍼니, 자본준비금 감액해 이익잉여금 500억원 전입
2024-11-22 14:57:25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12월 ‘놀 유니버스’로 법인 통합
2024-11-22 14:57:10논란의 ‘퐁퐁남’ 공모전 탈락…네이버웹툰 공식 사과 “외부 자문위 마련할 것”
2024-11-22 14:23:57쏘카·네이버 모빌리티 동맹 순항…네이버로 유입된 쏘카 이용자 86%가 ‘신규’
2024-11-22 12:5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