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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놀자, “올여름 역대 최대 혜택”…260억 마케팅전 돌입


[디지털데일리 권하영기자]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는 올 여름 성수기 총 260억원을 투입한 ‘전 국민 놀테크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놀테크’는 여가를 의미하는 ‘놀다’와 기술을 의미하는 ‘테크(Tech)’의 합성어로, 야놀자 트래블 테크와 여가 재테크의 중의적 의미를 담고 있다.

야놀자는 8월까지 역대 최대 규모 마케팅 비용을 투자해 성수기 중 고객들의 여가 활동을 지원, 동시에 글로벌 트래블 테크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신규 캠페인 ‘야놀자 테크놀로지’를 통해 야놀자의 숙박·레저·교통·맛집 등 여가 인벤토리를 플랫폼에 담은 기술력을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오는 8월까지 TV와 온라인 주요 채널 등에서 여가 슈퍼앱으로서의 인지도를 높일 예정이다.

다양한 고객 혜택도 있다. 매일 인당 최대 100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지급하는 당첨률 100%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마다 숙소·레저·렌터카 등을 대상으로 선착순 초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는 8월2일까지 7~8월 중 사용 가능한 총 15만원 상당의 국내 숙소 쿠폰팩도 발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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