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게임

룽투코리아, 야심작 ‘아이테르: 천공의성’ 사전예약 실시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룽투코리아(www.longtukorea.com 대표 양성휘)가 상반기 최고 야심작으로 꼽고 있는 ‘아이테르: 천공의성’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아이테르: 천공의성’은 모바일 3D 액션역할수행게임(ARPG)이다. 이용자가 30여종의 영웅과 함께 팀을 구성해 공중요새 ‘천공의성’을 발전시켜 나가는 재미를 담은 것이 특징으로 고품질의 그래픽에 시원시원한 타격감을 갖췄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액션의 재미에 SLG(시뮬레이션게임) 모드와 이용자가 직접 설계하는 UGC(User Generated Contents) 모드를 접목해 차별화를 꾀했다. 게임음악은 ‘맨 오브 스틸’ ‘도타2’ 등 여러 장르의 음악을 제작한 유명 아티스트 작곡가 다니엘 사도스키(Daniel Sadowski)가 담당했다.

룽투코리아는 출시 전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스킬북’과 ‘돌파석’ 200개를 비롯한 5만원 상당의 다이아와 골드가 포함된 고급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 ‘룰렛’, ‘퀴즈’, ‘닉네임 생성’ 3단계 테스트를 거쳐 만점을 획득한 이벤트 참가자에겐 10만원 상당의 최고급 영웅 ‘타키’를 제공한다.

최성원 룽투코리아 사업총괄이사는 “화려한 오케스트라 게임 BGM(배경음악) 등 웰메이드 고퀄리티 게임의 진수를 보여줄 ‘아이테르’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www.aethermobile.com)와 게임의 공식카페(cafe.naver.com/longtuaeth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