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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IT혁신상품] SK플래닛 ‘11번가’

SK플래닛(사장 서진우) 11번가(www.11st.co.kr)는 지난 3월, 국내 최초로 생활형 O2O 서비스 포털 ‘생활 플러스(+)’를 선보였다. 집안일, 맞춤서비스, 차량관리 등의 불편함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생활형 O2O 서비스들을 제공 중이다.

최근엔 각 서비스 영역별 1개 업체와 제휴해 제공해 오던 것에서 나아가, 모든 사업자가 입점할 수 있는 오픈마켓 형태로 서비스를 확대했다. 상품검색 DB연동으로 11번가에서 모바일 검색이 가능하고 기존 대비 특가, 쿠폰, 리뷰 포인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제공한다. 결제수단도 간편결제 시럽페이 뿐만 아니라 신용카드 결제방식을 추가해 편리한 O2O 서비스 플랫폼을 완성했다.

새로운 ‘생활 플러스’는 ▲홈서비스(세탁, 청소, 항균, 인테리어 등) ▲차량관리(세차, 타이어/부품교체, 수리, 중고차 등) ▲음식/배달(배달주문, 테이크아웃, 즉석조리 등) ▲맟춤패션/웨딩(셔츠, 수제화, 명품수선, 웨딩 등) ▲취미/정기구독(학습, 꽃, 정기배송 등) ▲렌탈/대여(가전, 유아서적, 모임공간 등)와 같이 6개 카테고리의 37개 분야 서비스를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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