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 광고도 다시…삼성전자, “믿고 기다려준 고객 대상”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노트7’ 마케팅을 재개했다. 체험과 광고 등 다시 한 번 갤럭시노트7 인기몰이에 나섰다.
삼성전자(www.samsung.com/sec 대표 권오현 윤부근 신종균)는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 위주 갤럭시노트7 체험존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3일 밝혔다.
지난 9월30일부터 삼성전자는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 ▲강남 고속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 등에 체험존 문을 열렀다. ▲CGV 여의도점 ▲청담 씨네시티점 및 판교점 등 주요 극장가와 ▲광화문 D타워 ▲강남 파이낸스센터 등 업무 공간까지 확대 예정이다. 축제가 열리는 대학가도 찾아간다. 지난 1일부터는 TV광고 방송도 시작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7을 믿고 기다려준 소비자가 자유롭게 제품을 즐기고 쉴 수 있도록 체험존을 구성했다”며 “갤럭시노트7만의 차별화된 혁신 기능을 직접 경험해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체험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samsung.com/sec/galaxynote7/experienc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유료방송 시장, 역성장 지속…케이블TV 사업자 중 SKB 유일 성장
2024-11-22 13:28:49[디즈니 쇼케이스] 판타스틱4, MCU 합류…미소 짓는 케빈 파이기
2024-11-22 12:56:31LGU+,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AX 컴퍼니 구조 전환 가속화"
2024-11-22 10:18:34LG헬로 송구영 대표이사 재선임…사업 수익성 개선 '총력'
2024-11-21 18:33:01드림어스컴퍼니, 자본준비금 감액해 이익잉여금 500억원 전입
2024-11-22 14:57:25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12월 ‘놀 유니버스’로 법인 통합
2024-11-22 14:57:10논란의 ‘퐁퐁남’ 공모전 탈락…네이버웹툰 공식 사과 “외부 자문위 마련할 것”
2024-11-22 14:23:57쏘카·네이버 모빌리티 동맹 순항…네이버로 유입된 쏘카 이용자 86%가 ‘신규’
2024-11-22 12:5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