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 광고도 다시…삼성전자, “믿고 기다려준 고객 대상”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노트7’ 마케팅을 재개했다. 체험과 광고 등 다시 한 번 갤럭시노트7 인기몰이에 나섰다.
삼성전자(www.samsung.com/sec 대표 권오현 윤부근 신종균)는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 위주 갤럭시노트7 체험존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3일 밝혔다.
지난 9월30일부터 삼성전자는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 ▲강남 고속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 등에 체험존 문을 열렀다. ▲CGV 여의도점 ▲청담 씨네시티점 및 판교점 등 주요 극장가와 ▲광화문 D타워 ▲강남 파이낸스센터 등 업무 공간까지 확대 예정이다. 축제가 열리는 대학가도 찾아간다. 지난 1일부터는 TV광고 방송도 시작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7을 믿고 기다려준 소비자가 자유롭게 제품을 즐기고 쉴 수 있도록 체험존을 구성했다”며 “갤럭시노트7만의 차별화된 혁신 기능을 직접 경험해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체험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samsung.com/sec/galaxynote7/experienc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알뜰폰 업계, 갤럭시S25 가입자 사전유치 경쟁 ‘후끈’
2025-01-19 13:16:35[OTT레이더] 김혜수의 팩트 폭행…디즈니+, '트리거'
2025-01-19 10:15:47[알뜰폰경쟁력강화방안]③전광훈도 적자…설비투자 여력있는 사업자는 ‘단 한 곳’
2025-01-18 08:14:00'갤럭시S25 슬림 vs 아이폰17 에어' 두께전쟁 예고
2025-01-17 17:46:11[DD퇴근길] 美 트럼프 취임식, '쿠팡'도 간다…'피지컬: 100', 제작사 바뀐다
2025-01-17 17:33:29'갤럭시S25' 건너 뛰고…'갤S26' 스택형 배터리 탑재 '솔솔'
2025-01-17 16:17:14넥슨, 삼성전자와 ‘카잔’ 3D 게이밍 경험 위한 기술 MOU 체결
2025-01-19 11:09:54[뉴겜] ‘발할라서바이벌’, 한 손으로 쉽고 빠른 액션 쾌감… 전략·성장도 "10분 만에"
2025-01-19 11:09:35“와, 먹어보고 싶네” 영상 하나로 누적 5만팩…‘유튜브 쇼핑’ 무서운 저력
2025-01-19 10:14:53[현장] 스노우메이지 매력에 ‘일시정지’… 강남 달군 던파 팝업
2025-01-17 17:33:0424시간 후 댓글창 폭파…말 많던 다음뉴스 타임톡, 이용자 불편 듣는다
2025-01-17 15:05:38[IT클로즈업] 분기점 맞은 K-게임, 신흥 시장이 해법될까
2025-01-17 15:0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