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넥슨(www.nexon.com 대표 박지원)은 대형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HIT(히트)’의 글로벌 브랜드 사이트(hitmobile.nexon.com)를 열고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전예약 이용자들에게는 게임 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보상을 제공한다.
이번에 넥슨은 ‘HIT’의 글로벌 론칭 트레일러(예고영상 me2.do/F4cpnmel)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1대1 대결이 가능한 ‘결투장’ 및 최대 6인이 참여할 수 있는 ‘난투장’ 전투,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는 ‘실시간 레이드’ 등 화려한 액션 동작이 담겨 있다.
‘HIT’ 글로벌 버전은 총 10개 언어를 지원한다. 영어, 중국어(간체, 번체), 독일어, 태국어, 프랑스어, 터키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베트남어 등이다. 올해 여름 북미, 유럽, 대만을 비롯해 전 세계 140개 국가(중국, 일본 제외)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TE 주파수 이용기간 종료 '임박'…"1인당 트래픽, 큰폭으로 꺾여"
2025-01-20 13:00:47OTT와 공생택한 지상파, 넷플릭스 뿐만 아니다 [IT클로즈업]
2025-01-20 10:56:35알뜰폰 업계, 갤럭시S25 가입자 사전유치 경쟁 ‘후끈’
2025-01-19 13:16:35[OTT레이더] 김혜수의 팩트 폭행…디즈니+, '트리거'
2025-01-19 10:15:47[알뜰폰경쟁력강화방안]③전광훈도 적자…설비투자 여력있는 사업자는 ‘단 한 곳’
2025-01-18 08:14:00“더 짧고 재밌게”…네이버, 새해도 숏폼·AI 갈고닦기
2025-01-20 14:14:23넥슨, 삼성전자와 ‘카잔’ 3D 게이밍 경험 위한 기술 MOU 체결
2025-01-19 11:09:54[뉴겜] ‘발할라서바이벌’, 한 손으로 쉽고 빠른 액션 쾌감… 전략·성장도 "10분 만에"
2025-01-19 11:09: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