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타모바일은 ‘클린 마스터’, ‘배터리닥터’, ‘피아노타일2’ 등 인기 앱(매체)으로 전 세계 월간 이용자(MAU) 6억3500만명을 확보한 업체다.
이번 계약으로 트레이딩웍스는 치타모바일과 광고 연동을 한 한국 최초의 모바일 DSP가 됐다. 앞으로 국내 광고주들은 트레이딩웍스에서 치타모바일의 모든 국내외 광고 물량을 구매하고 운영할 수 있다.
치타모바일의 모던 첸(Morden Chen) 아태지역 세일즈 담당자는 “이번 협업으로 한국 모바일 앱 개발사들은 전보다 더 편리하게 해외에 진출하여 전 세계 이용자를 확보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아이지에이웍스 홍성민 중국 사업 총괄 부장은 “치타모바일의 작년 ‘애드브릭스’ 포스트백 연동에 이어 이번 ‘트레이딩웍스’ RTB 광고 연동으로 국내 광고주를 대상으로 한 양사 간의 협력관계가 한층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6G 상용화 이전 'AI 네트워크 구현' 위한 지원 필요”
2025-04-17 20:30:56티캐스트, 콘텐츠 자체제작 중단…“제작팀 해체 등 비상경영체제 돌입”
2025-04-17 18:04:05[IT클로즈업]‘미키17’로 재점화된 영화계 홀드백 문제...레거시의 단순 몽니일까?
2025-04-17 15:04:48CJ메조미디어, 디지털광고 특화 AI 어시스턴트 ‘앤써’ 출시
2025-04-17 10:40:40뉴 아이디, 현대자동차와 차량 내 FAST 서비스 출시
2025-04-17 10:23:24"공개일 유출 의혹에 미정이라더니"…디즈니+, '나인퍼즐' 5월21일 공개
2025-04-17 18:06:10무신사, 창립 첫 비상경영 돌입…"1분기 실적 내부 목표 미달"
2025-04-17 17:21:46민주당 게임특위, “등급분류 전면 개편·질병코드 대응 강화”
2025-04-17 17:20:29[DD퇴근길] '지브리' 프사로 도배될까…오픈AI, 차세대 SNS 개발 착수
2025-04-17 17:15:44강유정 의원 “게임 과몰입보다 저몰입이 문제… 유저 목소리, 대선 공약 적극 반영”
2025-04-17 16:1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