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팅크웨어(www.thinkware.co.kr 대표 이흥복)는 12일 차량용 블랙박스 확산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개그맨 박성광을 모델로 내세운 신규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또한 7월 12일부터 8월 12일까지 ‘아이나비 블랙 G100’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가 부담금 없이 메모리 용량을 2배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아이나비 CF 내용을 보고 재치 있는 제목을 만들어 SNS를 통해 알리고 포털 사이트 인기 검색어가 되면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7월 11일부터 9월 10일 까지며 경품으로 아이나비 블랙 G100, 갤럭시S3, 뉴아이패드, 2만원 주유상품권 등이 제공된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이벤트를 통해 차량용 블랙박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을 높이고 구매 부담을 줄여 차량용 블랙박스의 대중화에 한걸음 더 다가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6G 상용화 이전 'AI 네트워크 구현' 위한 지원 필요”
2025-04-17 20:30:56티캐스트, 콘텐츠 자체제작 중단…“제작팀 해체 등 비상경영체제 돌입”
2025-04-17 18:04:05[IT클로즈업]‘미키17’로 재점화된 영화계 홀드백 문제...레거시의 단순 몽니일까?
2025-04-17 15:04:48CJ메조미디어, 디지털광고 특화 AI 어시스턴트 ‘앤써’ 출시
2025-04-17 10:40:40뉴 아이디, 현대자동차와 차량 내 FAST 서비스 출시
2025-04-17 10:23:24"공개일 유출 의혹에 미정이라더니"…디즈니+, '나인퍼즐' 5월21일 공개
2025-04-17 18:06:10무신사, 창립 첫 비상경영 돌입…"1분기 실적 내부 목표 미달"
2025-04-17 17:21:46민주당 게임특위, “등급분류 전면 개편·질병코드 대응 강화”
2025-04-17 17:20:29[DD퇴근길] '지브리' 프사로 도배될까…오픈AI, 차세대 SNS 개발 착수
2025-04-17 17:15:44강유정 의원 “게임 과몰입보다 저몰입이 문제… 유저 목소리, 대선 공약 적극 반영”
2025-04-17 16:1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