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솔루션

엑시스, 신규 돔 카메라 ‘P33’ 시리즈 출시

- 라이트파인더 등 자체 기술 결합, 어두운 상황에서 컬러 영상 가능
 
[디지털데일리 이민형기자]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www.axis.co.kr 한국지사장 윤승제)는 새로운 고정형 돔 카메라 P33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새로 출시된 고정형 돔 카메라는 라이트파인더 기술을 통해 극도로 어두운 상황에서도 컬러 영상을 제공할 수 있다. 라이트파인더는 엑시스가 자체 개발한 시스템 온 칩(SOC)와 광학 컴포넌트, 이미지 프로세싱 분야의 노하우를 결합한 기술이다.

비용 효율성에 중점을 둔 실내용 카메라와 함께 P33 시리즈를 구성하는 실외용 제품 모두 통합 IR 조명, 오디오 및 I/O 포트, 파손 방지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P33 시리즈는 1.3메가픽셀(MP)로 720p의 해상도를 갖췄다.

이 외에도, 새로운 P33시리즈는 IR조명을 통합했다. IR 모델은 새롭고 수명이 긴 LED 기술을 포함, 높은 전력 효율을 가능하게 하고 방열을 최소화시켰다.
 
이 회사 윤승제 지사장은 “엑시스가 가진 이미지 프로세싱 분야에서의 노하우와 기술은 타 영상 감시 제품과 확실히 차별화할 수 있는 핵심 요소가 되고 있다”며, “엑시스는 앞으로도 혁신적인 기술 및 제품을 꾸준히 개발하여 고객들의 까다로운 요구를 충족시키고 네트워크 카메라 시장의 새로운 기술 트렌드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엑시스는 7월 개최되는 엑시스 솔루션 컨퍼런스에서 P33시리즈의 실제 제품을 공개하고 데모를 시연할 예정이다.


<이민형 기자>kiku@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