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갤럭시S 팜므 아베다 리미티드 에디션’ 특별 패키지 5000대 한정 판매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S’의 인기를 이어가기 위해 다양한 협력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는 화장품 브랜드 ‘아베다’와 손을 잡았다.
삼성전자(www.samsung.com/sec 대표 최지성)는 아베다(AVEDA)와 공동으로 스마트폰 ‘갤럭시S 팜므 아베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제품은 ‘갤럭시S’ 팜므핑크 제품에 머릿결 관리 게임 등을 할 수 있는 ‘아베다 애플리케이션’이 탑재된 것이 특징이다. ▲4GB 마이트로 SD 카드 ▲아베다 트래블 키트(Aveda Travel Kit) 2종 교환권 등과 함께 5000대 한정 판매된다. 초기 판매분 500대에는 한정판 ‘핑크리본 핸드 릴리프 정품’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갤럭시S 팜므 리미티드 에디션’은 애니콜 스마트폰 체험관 ‘갤럭시 존’과 애니콜프라자, 일부 백화점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제품 출시와 함께 오는 10월15일까지 삼성모바일닷컴(www.samsungmobile.com)을 통해 이 제품을 구입한 사람 중 60명을 뽑아 ‘갤럭시S & 아베다 데이’참여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과기정통부, SKT 침해사고 조사 추진…"관리감독 철저히 할 것"
2025-04-22 11:39:36SKB, SK캐미칼 보유 울산 토지 매입…AIDC 건설 본격화 전망?
2025-04-22 10:32:32SKT, 사내 시스템서 해킹사고 발생…유심 정보 유출 정황
2025-04-22 10:00:00LGU+, 의료 상담 특화 AICC로 ‘스마트 병원’ 만든다
2025-04-22 09:27:30[IT클로즈업] 금융사 알뜰폰 전략 ‘대동소이’…“매출보단 데이터가 실익”
2025-04-22 09:00:00구글코리아, 조선일보 출신 황성혜 부사장 영입…대외협력 총괄 맡는다
2025-04-22 11:50:55한글도 영어도 일어도 '독도' 정확히 표현한 넷플릭스…구글과는 다르네
2025-04-22 11:39:24이제 ‘google.co.kr’ 없다…구글, 전 세계 주소 ‘google.com’ 통합
2025-04-22 10:18:59여름 앞두고 인기 폭발한 '이것'…무신사, 위빙백 판매 급증세
2025-04-22 08:42:19"저커버그 1조원어치 팔았다"…美 CEO들, 1분기 자사주 대규모 매도
2025-04-21 18:06: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