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일반

잔디- 유니포스트 서비스 밀착 연동 완료..."전자결재 서비스 6개월 무상 제공"

[ⓒ 토스랩]
[ⓒ 토스랩]

[디지털데일리 이건한 기자] 업무용 협업툴 '잔디(JANDI)' 개발사인 토스랩이 B2B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서비스 회사인 유니포스트와의 서비스 간 연동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양사의 이번 협업으로 잔디 고객들은 유니포스트의 전자결재, 휴가·출퇴근 관리, 근로계약 서비스를 6개월 동안 무상으로 활용할 수 있다.

토스랩과 유니포스트는 지난해 첫 공동 프로모션 진행 당시에도 약 300건의 서비스 연동을 진행한 바 있다. 올해는 잔디가 전자결재 메뉴를 내재화해 유니포스트 서비스와 밀착 연동을 완료했다. 이로써 사용자는 기존 협업툴에 번거로운 연동 작업 없이 신청만 하면 잔디에서 결재 알림을 확인하고 전자결재, 휴가 신청을 바로 진행할 수 있다. 이번 서비스 신청은 6월30일까지 잔디 블로그에서 가능하다.

김계원 유니포스트 대표는 "유니포스트와 잔디의 서비스 협력이 더욱 견고해졌다"며 "잔디의 '앱' 영역에 노출되는 최초의 파트너로서 잔디 사용자가 만족할 수 있는 사용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대현 토스랩 대표도 "2년 연속 진행하는 이번 협력을 통해 SaaS 기반 B2B 서비스 제공자 간 시너지를 다시 한번 입증해 보이겠다"며 "전자결재와 같이 기업에 필요한 업무 도구를 전문 기업과 함께 제공해 고객에게 꼭 필요한 가치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서 역할을 확대해 나갈 것"이란 포부를 밝혔다.

토스랩은 현재 실시간 메신저, 주제별 협업 공간, 화상회의, 문서관리 등 협업에 필수적인 기능을 클라우드 기반으로 제공해 신속한 업무 소통과 의사결정을 지원하는 잔디를 서비스하고 있다. 유니포스트는 전자결재, 경비처리, 출퇴근관리, 휴가관리, 근로계약, 커뮤니티, 전자계약, 세금계산서, 메일 서비스 등 다양한 업무시스템을 회사 업무 환경에 맞추어 쉽고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B2B SaaS형태로 제공하고 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