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뉴스

iM뱅크, 개인사업자 전용 굿럭 소호 체크 카드 출시

개인사업자 전용 포인트 적립 체크카드 ‘굿럭 소호 체크’ 신상품 출시 ⓒiM뱅크
개인사업자 전용 포인트 적립 체크카드 ‘굿럭 소호 체크’ 신상품 출시 ⓒiM뱅크

[디지털데일리 강기훈 기자] iM뱅크는 개인사업자가 주로 사용하는 업종 영역에 높은 적립률을 제공하는 ‘굿럭 소호 체크’ 카드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 상품은 개인사업자 국내전용 체크카드로 세금업종을 비롯해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 슈퍼마켓을 비롯해 다이소, 백화점, 배달앱 등의 사업필수업종에서 0.5% ~ 0.7%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시 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세금 중 국세, 4대보험 납부 시에 0.5%p를 적립해주는데 적립 대상은 납부대행수수료를 포함한 승인 금액이다. 그 외 업종에서도 0.1% 포인트가 적립된다.

어려운 시기 행운이 함께 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카드명에 담은 굿럭 소호 체크카드의 디자인은 행운 상징 이미지를 원색의 색감으로 배치했다.

카드 후면에 ‘BEST OF LUCK IN YOUR BUSINESS’ 문구를 기재해 모든 소상공인의 행운을 바라는 마음을 표현했다.

최상수 마케팅그룹장은 “iM뱅크 최초 개인사업자 전용 체크카드인 굿럭 소호 체크카드를 통해 소상공인의 사업 번창을 기원하는 뜻을 전하고자 한다”면서 “iM뱅크는 소상공인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